대전에는 왜 이렇게 또라이들이 많나요?
글쓴이
- 2019.11.17. 01:53
- 905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학교 휴학하고 대전에서 아르바이트 겸 학비 모으려고 일하고있는데,
대전에 이상한 사람 너무 많은거 같네요.
이번주에만 유성구에서 이상한 테러를 두번이나 당했어요.
길가는데 침테러 + 길가는데 대놓고 도촬 ;;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시군영
0
0
끌려다니는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버지 돌 굴러가유
0
0
자상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뻐서
0
0
똑똑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전
0
0
유치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전사는데 개인적으로 싸이코는 부산에 더많았음
0
0
쌀쌀한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