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발표가 다음주인가요?
글쓴이
- 2019.11.17. 11:10
- 62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친구가 면접갔다왔는데 아무래도 취준이란게 힘드니까 얘기 꺼내기가 좀 망설여지네요.
진심으로 잘 됐으면 좋겠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주 수목예상합니다
0
0
신선한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표는 아무도 몰라요 다다음주로 넘어갈수도..
0
0
무좀걸린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열사 따라 다르지 않을까요? 22일이나 25일 예상합니다!
0
0
무좀걸린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 클라스
1
0
못생긴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삼전 13일에 면접봤는데 결과까지 2주는 걸리지 않을까욥
0
0
똥마려운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