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읽을때 난독있는것 같아요
글쓴이
- 2019.11.17. 12:10
- 124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글자가 눈에 하나도 안들어오네요
토익공부중인데 LC는 475까지도 나오는데
RC가 300이 안나오네요 글이 안읽혀요 머리에 하나도 안들어와요
어케해야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한국어로 의미 중얼중얼 해가면서 읽어보세요
0
0
착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읽어질때까지 하세요
0
0
근엄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어부족
0
0
멍청한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골담초
한줄한줄 되는데 전체지문이 머리에 안들어와요
단어부족도 물론 있겠지만 주 이유가 그게 아닌것 같아서요
부족하면 LC475까지 못받았을텐데
단어부족도 물론 있겠지만 주 이유가 그게 아닌것 같아서요
부족하면 LC475까지 못받았을텐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한글책 읽을때도 전체내용이 머리에 잘 안들어오나요??
0
0
도도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헬리오트로프
네ㅠㅜ 기억에 안남는경우가 대부분이에요
국어도 못했습니다
국어도 못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머리가 부족한거
0
0
가벼운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답지를베껴요
0
0
겸연쩍은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조분석하는거 연습해보세욥 주어 동사 구분해서 / 먼저 하고 그다음 that what where 등으로 시작하는 수식절?/ 또 끊은 후 한문장으로 바꿔 한문장으로 해석하는 방식이욥
0
0
운좋은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하늘말나리
해석은 되는데 머리에 안남는게 문제죠.. 수능영어는 1개틀리고 했는데 영어를 손놔서 그런가 문장을 읽어도 머리에 안남아요
제가 한글 책을 읽어도 문단이 넘어가면 전에 문단이 기억에 안남거든요
제가 한글 책을 읽어도 문단이 넘어가면 전에 문단이 기억에 안남거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장을 다이해하지말고 느낌만 가지고 풀어보세요 너무 다 이해하려고하면 그래요! 뉘앙스가 어떻다라는걸 가지면서 문제풀려고하면 좀 나을거에요~~!
0
0
냉정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앞에 읽은 내용이 뒤에 읽을때도 계속 머리에 남아있어야 하는데 그게 안돼서 그런거에여 수능영어도 하면서 들어봤을겁니다 지문 앞에 읽으면서 핵심 키워드 잡고 뒷문장들 읽으면서 적용해나가야 한다고요 토익도 마찬가지입니다 오히려 지문의 목적 또는 주제, 핵심이 오히려 더 싑게 나와요 편지글, 광고글 등 형식적인 부분도 적용이 되어서요 앞에 읽을때 그런부분을 잡고 읽어나가보세요
0
0
천재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어가 되는데도 그러는거면 그냥 국어를 못하는거임..ㅠ
0
0
겸연쩍은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능 하나 틀릴 정도면 해석 되시는 분인데.. 제가 고딩때 그랬거든요 한문장 해석하고 다음문장 읽으면 머릿속에 안남는..
국어는 되는데.. 그러다가 문법 제대로 공부하고 왜 이 용법이 여기서 쓰였는지 끊어서 이해하닌까 많이 나아졌어요 모르는 단어만 없다면 ㅠ
국어는 되는데.. 그러다가 문법 제대로 공부하고 왜 이 용법이 여기서 쓰였는지 끊어서 이해하닌까 많이 나아졌어요 모르는 단어만 없다면 ㅠ
0
0
활달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안되면... 너무 간 건지는 모르겠는데 성인 ADHD 의심해보시는 것 어떨까요... 혹시 물건도 자주 까먹고 책읽을 때 어디 읽는지 자주 놓치는 경우도 있다면 그럴 가능성이 조금은 있거든요... 한번 증상 찾아보세요...!!
0
0
납작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약점을 극복해야해요. 차라리 영어 해석을 빠르게 완료하고 처음부터 다시 읽어서 내용을 잡아보는 연습을 해보시길....
0
0
다부진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