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멸망하면 좋겠어요
글쓴이
- 2019.11.17. 17:43
- 475
사는게 너무 힘듭니다
핵전쟁이든 바이러스든 외계인이든 악마든
하루라도 빨리 세상이 멸망해버리면 좋겠습니다
멸망해버린 세상에서 저 혼자 살고싶습니다
세상을 엎으려고 시도하는 세력이 있으면
전 적극적으로 동참할거같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니가 함 이끌어봐라
0
0
배고픈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ㄱ
0
0
초라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구가 멸망해서 온 우주에 평화가 찾아올거라 생각하시나요
0
0
고고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 세력을 만들 생각은 없고, 그저 운에 기대기만... 솔직히 한심하네요
0
0
절묘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있어 각 사람에게 그가 행한 대로 갚아 주리라
나는 알파(A)와 오메가(Ω)요 처음과 마지막이요 시작과 마침이라"
요한계시록 22장 12절 - 13절
나는 알파(A)와 오메가(Ω)요 처음과 마지막이요 시작과 마침이라"
요한계시록 22장 12절 - 13절
0
0
싸늘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살려주라.
진짜 잘 웃긴다.
진짜 잘 웃긴다.
2
0
엄격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간은 사회적 동물이다 by Aristotle
0
0
싸늘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ㄱㄱ
0
0
애매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ㅅㅌㅊ
0
0
어두운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