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1억
- 2019.11.18. 02:20
- 230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세상에 연봉 1억 넘는사람 많은가요?
제 주변에는 거의 없는데
웹 상에서는 1억을 우습게 말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년엔 풀타임하는곳 월급90더올라용 경력되서 ㅎㅎ
원래는 한의사보다 약사가 2~3년전까지 페이더높앗어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트1 주2-3회 200
파트2. 일요일한달2번 1회당30 60
이러면대추750나와용 내년에경력되면 풀타임 월급
560되용
모두 세후입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대한의대는 처음엔작구 몇년동안 계속오르구요
인턴과정 하면 바로 경력처럼받드라구요
의대는 전공의 하면 지방같은경우 세후1500정도받든데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턴레지는 최저시급 받는거로 알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지는 전공의라고 하고요 잘못알고계신거같은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약사고 제가저렇게 받고있습니다
저는 부산쪽에서일하고있어요
지방있는데 저소리하는거면 호구에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년엔 840받는다는거도 절대말도안된다는데요
자기동기선후배들중에도 그런애는없다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풀타임은 500대못받고잇고 파트 2개더뛰어서 받는다고 하나하나다설명해둿는데 풀타임한곳에서 받는거처럼 말하시네
풀타임 지방열시간기준 신입550 경력650입니다
저는 일을 8시간반해서 480(식비10포함)받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방 시단위 대형약국 350이고 5년차때 500받았는다네요
신입이500 뚫으려면 군단위로가서 자리잘잡아야한다네요
파트시세는 일욜하루 2~30이니 얼추맞는거같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나해서 약사 초봉 세후750만보고 진입하시는분들 없으셨으면해서 정확히짚고넘어가고싶은거에요
서울,광역시급은 신입 300~400
군단위가야 500찍을까말까한다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양병원 일8시간 주2일해도 월200주는데..
데일리팜 팜리크루트 들어가서 부산 양산 김해쪽 찾아보세요 그냥 훌리짓하지말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알아보시고하세요 750만보고 들이박지말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요일은 병원안열고 자리만지키는거라 지루하고 다른파트도 널널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달이지만 월700도잇네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트망상충은 님인거같네요 경쟁률 떨어트리려구:?
아무튼 제대로좀삽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s://news.joins.com/article/23583745
전체 근로자 기준으로 보면 매우 낮은 비율이지만,
직장에 따라서는 부서/팀에서 흔히 볼 수 있는게 억대연봉자이긴 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방경력은 550-600보면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약국마다다르지만 저희는1년부터경력해준대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