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1억

글쓴이
  • 2019.11.18. 02:20
  • 230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세상에 연봉 1억 넘는사람 많은가요?

제 주변에는 거의 없는데

웹 상에서는 1억을 우습게 말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64
화사한 끈끈이주걱 19.11.18. 02:22
웹상 어디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02:28
화사한 끈끈이주걱
Slr 같은곳이요
0 0
해괴한 빗살현호색 19.11.18. 02:30
인증이 없으면 뭐다?
0 0
초연한 배나무 19.11.18. 02:44
월급쟁이의 약 1퍼센트 정도
0 0
억울한 바위취 19.11.18. 05:49
초연한 배나무
1억이면 제가 알기로는 상위 10-15%로 압니다
0 0
초연한 배나무 19.11.18. 11:19
억울한 바위취
노노 그 정도 안되어요.
0 0
억울한 바위취 19.11.18. 11:22
초연한 배나무
하도 잘 사는 사람이 요즘 많아서 저도 긴가민가 했는데 밑에 분 댓글보니까 3.2퍼센트네요 꿈의 연봉 ㄷㄷ 월요일 화이팅 하십쇼 학우님
0 0
초연한 배나무 19.11.18. 11:25
억울한 바위취
힘차게 한 주 시작해봅시다 ^^ 화이팅이어요
0 0
착실한 솔나물 19.11.18. 07:39
1억 실수령은 얼마안되요
0 1
발랄한 개여뀌 19.11.18. 08:25
월급쟁인 1억 벌기 힘든거 의치한들은 못벌어도 서후 1억이니 의치한 가는게 아닐까요
0 0
발랄한 개여뀌 19.11.18. 08:25
발랄한 개여뀌
서후 -> 세후
0 0
흔한 나도송이풀 19.11.18. 09:18
발랄한 개여뀌
저 신입약사인데 파트좀더뛰고 세후 750받아용 ㅎㅎ
내년엔 풀타임하는곳 월급90더올라용 경력되서 ㅎㅎ
원래는 한의사보다 약사가 2~3년전까지 페이더높앗어용
0 0
정겨운 술패랭이꽃 19.11.18. 12:08
흔한 나도송이풀
네? 신입약사 ... 도대체 어떻게 세후750받나요? 태클이니고 정말 궁금해서요 ㅋㅋㅋㅋㅋ 제 주위는 초반엔 정말 짜게 받던데... 어떤 국장님 만나셨길래 그만큼 주시나요
0 0
창백한 산괴불주머니 19.11.18. 12:15
흔한 나도송이풀
신입이 어디서 일하길래 그렇게 많이주나요?? ㅋㅋㅋ 세전으로 하면 연봉 1억 2천이 넘어가는데요...
0 0
흔한 나도송이풀 19.11.18. 12:33
창백한 산괴불주머니
제가풀타임하는곳은 480(식비포함)받구용
파트1 주2-3회 200
파트2. 일요일한달2번 1회당30 60
이러면대추750나와용 내년에경력되면 풀타임 월급
560되용
모두 세후입니당
0 0
창백한 산괴불주머니 19.11.18. 12:42
흔한 나도송이풀
와 약사는 인턴기간도 없지않나요?? 의사 인턴 레지기간 박봉인데 의사보다 낫네요 ㅋㅋㅋ의치한보다 약사가 짱 아닙니까?
0 0
흔한 나도송이풀 19.11.18. 12:49
창백한 산괴불주머니
치대랑 한의대도 같은 6년이구요
치대한의대는 처음엔작구 몇년동안 계속오르구요
인턴과정 하면 바로 경력처럼받드라구요
의대는 전공의 하면 지방같은경우 세후1500정도받든데용
0 0
창백한 산괴불주머니 19.11.18. 13:15
흔한 나도송이풀
의대 레지가 전공의 아니에요? 레지한테 1500을 준다고요?
0 0
흔한 나도송이풀 19.11.18. 13:27
창백한 산괴불주머니
인턴레지 다한사람보고 전공의라해요
인턴레지는 최저시급 받는거로 알아요
0 0
적절한 부처꽃 19.11.18. 13:39
흔한 나도송이풀
레지던트 하고 거기서 전문의하는 시험 합격해야하는데 합격하기가 좀 어려워서 거기서 떨어지면 다들 군대가서 시험 공부를 하더라고요. 중위 군의관들이 그래요.
0 0
흔한 나도송이풀 19.11.18. 13:53
적절한 부처꽃
그니깐요 인턴레지 다한사람을 전공의라 한다는걸 가르쳐줌 저분이 레지를 전공의로알길래
0 0
적절한 부처꽃 19.11.18. 17:14
흔한 나도송이풀
ㅋㅋㅋㅋ 도대체 레지가 어떻게 전문의임. 레지를 해야 전문의 그거 시험칠 자격이 되는데 아마 펠로우랑 착각한거 아닐까여? 전문의 따고 하는 펠로우 과정
0 0
창백한 산괴불주머니 19.11.18. 17:11
흔한 나도송이풀
전공의 뜻이 레지던트라는데요...??
0 0
적절한 부처꽃 19.11.18. 17:13
창백한 산괴불주머니
놉 레지던트 하고 전문의 따고 그 다음 하는거 펠로우 아마 펠로우 착각하신거 아님? 제가 그 군의관 밑이서 일했습니다. 총 4명의 군의관들 밑에서 일했는데 3명은 전문의 1명은 일반의임.
0 0
창백한 산괴불주머니 19.11.18. 17:17
흔한 나도송이풀
인턴 레지 다한사람을 전문의 라고 하죠
레지는 전공의라고 하고요 잘못알고계신거같은데요
1 0
겸손한 기장 19.11.18. 15:56
흔한 나도송이풀
친형이 연대학부 설약출신 약산데 이 댓글 보여줬더니 개소리하지말라는데요??
0 0
흔한 나도송이풀 19.11.18. 16:21
겸손한 기장
서울은 좀덜받을수도 있어요
제가 약사고 제가저렇게 받고있습니다
저는 부산쪽에서일하고있어요
지방있는데 저소리하는거면 호구에용
0 0
겸손한 기장 19.11.18. 16:39
흔한 나도송이풀
지방이고 뭐고 신입을 750주고 쓰는건 듣도보도 못했고

내년엔 840받는다는거도 절대말도안된다는데요

자기동기선후배들중에도 그런애는없다고
0 0
흔한 나도송이풀 19.11.18. 16:48
겸손한 기장
위에 댓글을 읽고 글을쓰세요
풀타임은 500대못받고잇고 파트 2개더뛰어서 받는다고 하나하나다설명해둿는데 풀타임한곳에서 받는거처럼 말하시네
풀타임 지방열시간기준 신입550 경력650입니다
저는 일을 8시간반해서 480(식비10포함)받구요
0 0
겸손한 기장 19.11.18. 17:03
흔한 나도송이풀
부산이 신입 550 경력 650 개소리하지말래요

지방 시단위 대형약국 350이고 5년차때 500받았는다네요

신입이500 뚫으려면 군단위로가서 자리잘잡아야한다네요

파트시세는 일욜하루 2~30이니 얼추맞는거같고
0 0
적절한 부처꽃 19.11.18. 17:16
겸손한 기장
저도 중앙대 약대 졸업한 약사형이랑 경희대 약대 다니는 형한테만 들어도 페이 약사 페이 죽었다 깨어나도 500이라던데요. 그냥 꾸준히 죽을 때까지 자기가 자영업 하지 않는 이상. 아무리 지역차이가 난다고 해도 200이상은 아닐듯.. 혹시 모르니까 함 물어볼게요
0 0
겸손한 기장 19.11.18. 17:19
적절한 부처꽃
어머님도 약사시고 전 의대라 의료계집안이라 빠삭해요
혹시나해서 약사 초봉 세후750만보고 진입하시는분들 없으셨으면해서 정확히짚고넘어가고싶은거에요

서울,광역시급은 신입 300~400
군단위가야 500찍을까말까한다네요
0 0
흔한 나도송이풀 19.11.18. 17:28
겸손한 기장
,
0 0
흔한 나도송이풀 19.11.18. 17:24
적절한 부처꽃
한풀타임은 480받는다고 써있구요 파트 2개더뛰어서 750받는겁니다 오해하지마새요
0 0
흔한 나도송이풀 19.11.18. 17:22
겸손한 기장
답이업네요 부들부들충
요양병원 일8시간 주2일해도 월200주는데..
데일리팜 팜리크루트 들어가서 부산 양산 김해쪽 찾아보세요 그냥 훌리짓하지말구요
0 0
겸손한 기장 19.11.18. 17:24
흔한 나도송이풀
님이 피트망상충이신거같은데요? 무튼 진입하실분들은
잘 알아보시고하세요 750만보고 들이박지말고
0 0
흔한 나도송이풀 19.11.18. 17:30
겸손한 기장
전약사입니다 데일리팜가서봐도 다나와잇는걸 우기니까 답이업네요 열심히사십쇼
0 0
흔한 나도송이풀 19.11.18. 17:32
겸손한 기장
,
0 0
적절한 부처꽃 19.11.18. 17:48
흔한 나도송이풀
행님 중앙대 약사 졸업한 약사형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근데 빡세서 엄청 몸상하는 짓이라던데... 그렇게 일하시는 모습이 있으신가요?
1 0
흔한 나도송이풀 19.11.18. 17:51
적절한 부처꽃
저같은경우 풀타임이 안과위주라 힘이안들어요 국장님도 일을많이하셔서
일요일은 병원안열고 자리만지키는거라 지루하고 다른파트도 널널해요
0 0
적절한 부처꽃 19.11.18. 17:46
겸손한 기장
아 행님 그 형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근데 몸 상하는 짓이라던데... 열심히 일하는 모습에 감동입니다 ㅠㅠ
1 0
흔한 나도송이풀 19.11.18. 17:48
겸손한 기장
http://recruit.dailypharm.com/Offer/OfferView.php?ID=1109812
한달이지만 월700도잇네용
0 0
흔한 나도송이풀 19.11.18. 17:49
겸손한 기장
,
0 0
흔한 나도송이풀 19.11.18. 17:54
겸손한 기장
잘모르면서 허위사실퍼뜨리지마세요
피트망상충은 님인거같네요 경쟁률 떨어트리려구:?
아무튼 제대로좀삽시다.
0 0
세련된 아그배나무 19.11.18. 09:17
유투버
0 0
처참한 헛개나무 19.11.18. 09:25
전체 근로자의 3.2%가 1억 이상 연봉
https://news.joins.com/article/23583745

전체 근로자 기준으로 보면 매우 낮은 비율이지만,
직장에 따라서는 부서/팀에서 흔히 볼 수 있는게 억대연봉자이긴 함...
0 0
찬란한 하와이무궁화 19.11.18. 12:57
대겹 과장급이면 다 1억은 넘길텐데.. 언제 1억찍는지가 핵심임
0 0
겸연쩍은 황기 19.11.19. 00:49
찬란한 하와이무궁화
빨리들어가면 32살도 과장임
0 0
냉정한 부용 19.11.19. 19:39
찬란한 하와이무궁화
이런 유언비어는 어디서 듣고와서 퍼트리는지?
0 0
찬란한 하와이무궁화 19.11.19. 21:14
냉정한 부용
금융권이면 안찍는사람이 없는데요...?? 엘롯 같은곳은 좀 늦겠지만 삼슼현 등등 다 1억 넘잖아요...
0 0
냉정한 부용 19.11.20. 16:37
찬란한 하와이무궁화
아니 금융권은 제외하고 말하셔야죠. 대기업 과장급이면 다 연봉1억 넘는다면서요. 과장급 연봉1억 되는데 기름집 제외하면 진짜 몇 없는데요. 뭔 삼슼현이 과장연봉이 1억을 넘겨요. 어디서 듣고 말씀하시는건지?
0 0
깜찍한 용담 19.11.18. 13:06
현직약사인데 월 세후 450 받습니다 전문직도 연봉 1억은 힘들어요
0 0
흔한 나도송이풀 19.11.18. 13:28
깜찍한 용담
신입기준 서울은 그정도 받드라구요 지방은좀더주구
지방경력은 550-600보면됩니다.
0 0
창백한 산괴불주머니 19.11.18. 17:13
깜찍한 용담
님 밑에 신입약사분은 세후 750받고 2년차부터 830은 받으신다는데 님은 왜 450 뿐이 못버나요...?
0 0
흔한 나도송이풀 19.11.18. 18:00
창백한 산괴불주머니
위에신입인데 1년차부터830이에용~~ 2년이란말업는뎅...
약국마다다르지만 저희는1년부터경력해준대서
0 0
과감한 사피니아 19.11.18. 21:50
우리부서 46명중 43명이 1억넘는.. 함정은 42명이 모두 20년차가 넘어서..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22:39
과감한 사피니아
ㅇㄷ?
0 0
발냄새나는 굴참나무 19.11.19. 20:19
글쓴이
합동참모본부 입니다.
0 0
조용한 삼잎국화 19.11.19. 00:24
인터넷 상 말 아직도믿음?
0 0
쌀쌀한 독말풀 19.11.19. 01:04
Cpa 삼일회계법인기준 5년차~7년차에 연봉 1억 찍습니다
0 0
잉여 꼬리풀 19.11.19. 20:52
쌀쌀한 독말풀
ㅎㅎ 언제적 이야기 ? 한영 빼고 5년차 한장 당연한데
0 0
쌀쌀한 독말풀 19.11.19. 23:30
잉여 꼬리풀
제가 로컬이라 잘 몰랐네요
0 0
기쁜 애기일엽초 19.11.19. 15:19
우리아부지도 1억넘는당~~
0 0
활동적인 뽕나무 19.11.19. 19:41
회계사 30초반에 1억 찍습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