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어 라틴어 무슨 강의가 더 낫나요
글쓴이
- 2019.11.18. 10:00
- 293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스페인어 라틴어 뭐가 더 낫나요
둘다 들어보신 분 ㅠㅠ
취업계땜에 독학해야할것같은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느린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 다 들어본 입장으로써
좀 더 재밌고 발음하면서 배우는 걸 좋아한다 근데 미리 공부하던 애들땜에 점수는 따기 힘들다 - 스페인어
배우는 재미는 스페인어보다 떨어지지만 내가 단어 형태변화 외우는 것에 자신이 있고 다른 애들도 다 모르기 때문에 조금만 하면 점수 따기 쉽다 - 라틴어
좀 더 재밌고 발음하면서 배우는 걸 좋아한다 근데 미리 공부하던 애들땜에 점수는 따기 힘들다 - 스페인어
배우는 재미는 스페인어보다 떨어지지만 내가 단어 형태변화 외우는 것에 자신이 있고 다른 애들도 다 모르기 때문에 조금만 하면 점수 따기 쉽다 - 라틴어
0
0
특이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일월비비추
라틴어는 시험때 라틴어 사전 지참가능이기때문에 들으실거면 학교 도서관에서 사전 미리미리 빌리시면 좋음
0
0
특이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일월비비추
어차피 취업계써서 수업은 못듣고 성적도 그냥 디만 받아도 상관 없거든요ㅠㅠㅠ 배우기 쉬운게 뭘까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수업 못들으면 라틴어는 독학도 힘들어요
더 쉬운거 들으세요
더 쉬운거 들으세요
0
0
특이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스페인어요ㅠㅠ 그래도 더 상용화되고 배울때 재밌기때문에 라틴어는 점수따기 수월할지라도.. 스페인어도 열심히하먄 충분히 b쁠이상가능해요 교수님이 아예기초부터 알려주세옹
0
0
친숙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페인어 교수님 대박 친절하시고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세요 제가 생각하기엔 스페인어 자체가 난이도가 많이 어려운 언어는 아닌 듯 해요 라틴어도 교수님이 어렵게 가르치시진 않는데 배워놓고 쓸데가 많이 없고 일단 라틴어 자체가 어렵고.... 외울 게 너무 많고.... 그렇습니다....
0
0
해맑은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틴어는 쓸일도 없어서 저라면 배우고싶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