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목기사 따기 글쓴이 2019.11.18. 10:06 252 1 안녕하세요 타과생인데 토목기사 따기 많이 어려울까요 ? (응시자격은 됩니당)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멍한 반하 19.11.18. 11:36 요 오랜만! ㅎㅎ 0 0 멍한 반하 댓글 내용 복사 요 오랜만! 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멍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