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논문 제출 일자가 보통 언제쯤인가요??
글쓴이
- 2019.11.18. 10:56
- 218
인문대 생이고 2월에 졸업하려고하는데
과사에 전화해봐도 정확히는 잘모르겠다 하시고,
1,2월쯤이라는데 그때쯤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문대 생이고 2월에 졸업하려고하는데
과사에 전화해봐도 정확히는 잘모르겠다 하시고,
1,2월쯤이라는데 그때쯤 맞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