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마지막 말 어떤뜻일까요?
글쓴이
- 2019.11.18. 12:09
- 1367
(유독 저만 압박이 심했습니다. 타 지원자는 무난한 인성질문인데 저는 인성+ 제가 한 연구실적에 대해 자세히 집요하게 물어보셨습니다..)
다대일 최종임원면접 형식이었고
면접을 마친 뒤 제가 마지막 할말을 하고 마무리했습니다.
보통은 그냥 이렇게 끝나는데 면접관님이 웃으시면서 믿고 맡겨도 괜찮습니까? 라고 하셨습니다
좋은시그널이라고 봐야할까요? 아니면 떨어뜨릴거니 웃으며 안녕해주신걸까요..
(면접내용은 압박을 많이당해서 버벅대고 이상한 대답한게 몇개있습니다..그게 그 대답이 맞아요?라는 소리를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뼈를 묻겠다고 하셨으면 합격이었는데 어떻게 대답하셨나요?
0
0
아픈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시금치
믿고 맡겨도 괜찮냐는 말에.. 괜찮습니다!라고 크게 말했는데 맡겨만 주시면 죽기살기로 하겠다고 했어야 했는데 진짜...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하다가 그냥 여기서 죽겠습니다 라고 말하셨어야 했는데.... 그래도 뭐 크게말하셨으니
합격하시지않을까요 ㅎㅎ
합격하시지않을까요 ㅎㅎ
0
0
아픈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하드립니다
0
0
즐거운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튤립나무
아직..ㅠㅠ 정말 좋은시그널이라 생각했지만 곱씹어 볼 수록 유독 저에게만 압박이 심하고 집요하고 어떻게든 꼬리를 물어 당황시키려 한 것이 기억이 나서 솔직히 기대는 안하고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봐도 다른지원자는 병풍이고 글쓴이님만 마지막 검증해본 상황같은데요 ㅎㅎ 기대해보셔도 괜찮을거같네요
0
0
정중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까몰
0
0
엄격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기올려주세요
0
0
의젓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까몰이지만 면접승률 100%로서 느낌 괜찮네요.
0
0
근엄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몸을 이 회사에 바치겠습니다 라는 답변을 원한건데 괜찮습니다는 좀..
0
0
냉정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합격하실듯 ㅎㅎ
0
0
깔끔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섬말나리
합격했어요 :)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