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레포츠 아침에 사람 많나요?
글쓴이
- 2019.11.18. 12:10
- 417
수업 가기 전 7시~8시쯤 가려고 합니다
아침에 가시는 분 알려주시면 감사드려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매일 새벽 5시에 가는데 사람 없음. 7시면 잘 모르겟네여. 보통 6시반에 샤워하러 가서. 그때까지 사람 보통 5~6명 있어요.
0
0
병걸린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고추나무
병걸렸대요
0
0
한가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고추나무
실례지만 5시에 가려면 몇시에 자서 몇시에 일어나시나요?
0
0
푸짐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박새
집이 바로 근처라 딱히 더 일찍일어나거나 하는건 없어요... 5시에 일어나서 갈아입을옷만 챙기고 터벅터벅 가보면 5시10분쯤 환복다하고 런닝머신 위라... 자는건 좀 일찍자죠ㅋ 9시쯤 침대누워서 폰하다보면 10시정도에 잠드는듯
0
0
병걸린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고추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그때 한번 가봤는데 사람 거의 없어요
0
0
냉정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구름체꽃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