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9.11.18. 12:53
- 133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대근무 발암물질 2급 취급인데요?
건강 팔아서 돈버는 거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눈가리고 아웅도 아니고.
걍 애써 포장하려하지마. 인정할건 인정하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하네ㅋㅋ4시간 숙면이 가능한 사람은 별문제안된다고 시간줘도 못자는사람은 하면 안되는게맞고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 회사 스트레스
3. 진급, 성과 걱정
4. 실 근무시간이나 근무강도
5. 교대 시 휴가 갯수나 근무일수...
차이 많이 날껄요?
교대근무는 직렬마다 다르지만 보통 일근 안하려고 합니다. 일근 가고 싶다하면 다음 인사철에 바로 일근 가능한 수준인데 단점인지 모르겠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남고 싶으면 남으면 됩니다 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페이는 중견방산기업인 풍산넘사. 부교공 절대 페이 안많음. 하는 거에 비해 많다는 거지. 그리고 공기업 정년보장 무시못함. 개인 가치관에 따라 선택하믄 됨. 개인적으로 풍산은 비추. 중견방산 -> 인프라 및 기업문화 노답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생활 해보시면 제가 무슨말 하는지 알겁니다.
참고로 전 한전다니는데 풍산은 제발 오라고 사정해도 안가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하다해도 결국 자기몸 다망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라면 안자고 그냥 9시간정도 있고싶네요
제 생각이지만 저는 가정이 있다면 정년보장이 되더라도 4~50살에도 교대근무는 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풉키풉킼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풍산이요!
?? : 아,..네.,.(ㅈ소네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가오따질거면 풍산안가지요ㅋㅋㅋ
사람들이 얘기하는 부교공 장점 다 갖춘 거 같아서 글써봤네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