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9.11.18. 12:53
  • 133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3
다친 수선화 19.11.18. 12:57
교대근무가 누구한테는 장점일수도잇음
0 0
거대한 남산제비꽃 19.11.18. 13:02
다친 수선화
도대체 누구한테..?
0 0
어리석은 개머루 19.11.18. 13:04
거대한 남산제비꽃
개인시간이 많잖아 몸에 맞으면 시간활용 ㅅㅌㅊ고 더 이득일수도있지
0 0
거대한 남산제비꽃 19.11.18. 18:15
어리석은 개머루
교대 근무가 몸에 맞다니...
교대근무 발암물질 2급 취급인데요?
건강 팔아서 돈버는 거임
0 0
세련된 무화과나무 19.11.18. 13:13
거대한 남산제비꽃
난 교대근무 하고싶은데 개꿀임
0 0
거대한 남산제비꽃 19.11.18. 18:15
세련된 무화과나무
발압물질 2급
0 0
다친 수선화 19.11.18. 19:14
거대한 남산제비꽃
교대근무해보긴 햇냐? 밤에4시간 자고나면 말짱한데
0 0
거대한 남산제비꽃 19.11.18. 19:21
다친 수선화
담배펴보고 멀쩡하면 그게 멀쩡한 거냐?
ㅋㅋㅋㅋㅋ 진짜 눈가리고 아웅도 아니고.
걍 애써 포장하려하지마. 인정할건 인정하자
0 0
다친 수선화 19.11.18. 19:23
거대한 남산제비꽃
2급 발암 물질은 야간 내내 눈떠잇을때 얘기고ㅋㅋㅋㅋ
답답하네ㅋㅋ4시간 숙면이 가능한 사람은 별문제안된다고 시간줘도 못자는사람은 하면 안되는게맞고ㅋㅋ
0 0
거대한 남산제비꽃 19.11.18. 19:42
다친 수선화
그건 니 바람이구요..
0 0
어리석은 개머루 19.11.18. 21:23
거대한 남산제비꽃
님 2급 발암물질에 소고기 돼지고기 등 붉은색 살코기도ㅜ있고요 튀긴음식도 있어요
0 0
나쁜 고광나무 19.11.18. 13:02
1. 기업문화
2. 회사 스트레스
3. 진급, 성과 걱정
4. 실 근무시간이나 근무강도
5. 교대 시 휴가 갯수나 근무일수...
차이 많이 날껄요?

교대근무는 직렬마다 다르지만 보통 일근 안하려고 합니다. 일근 가고 싶다하면 다음 인사철에 바로 일근 가능한 수준인데 단점인지 모르겠군요.
0 0
어리석은 개머루 19.11.18. 13:07
ㅋㅋㅋㅋ부산사업장이라고 평생 부산에만 있나요 ㅋㅋ 일안해본 티나네 ㅋㅋ 그리고 공기어부공무원 가는사람들이 돈보고 갑니까ㅋㅋㅋ 워라밸 정년보고 가는거지... 하여간 훌리들 많아요
0 3
큰 오리나무 19.11.18. 13:12
어리석은 개머루
말좀 예의바르게 합시다.
1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13:18
어리석은 개머루
풍산 워라밸 정년 보장 되구요 ㅎㅎ
부산남고 싶으면 남으면 됩니다 ㅎㅎㅎ
0 0
어리석은 개머루 19.11.18. 13:22
글쓴이
오 부교공 상위버전이군요 꿈의 기업이네요 오늘부터 풍산만 준비합니다
0 0
큰 오리나무 19.11.18. 13:14
풍산은 사기업이니 업무스트레스가 부교공보다 훨씬 심함
페이는 중견방산기업인 풍산넘사. 부교공 절대 페이 안많음. 하는 거에 비해 많다는 거지. 그리고 공기업 정년보장 무시못함. 개인 가치관에 따라 선택하믄 됨. 개인적으로 풍산은 비추. 중견방산 -> 인프라 및 기업문화 노답
0 2
글쓴이 글쓴이 19.11.18. 13:17
큰 오리나무
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큰 오리나무 19.11.18. 13:20
글쓴이
내 기준에선 다 쉬움. 찡찡이들 기준으로 말한거임. 풍산보다 좋은 회사 넘쳐나는 게 현실.. 사업장가서 인프라보면 답나옴. 갈거면 서울본사로ㅎ
0 0
코피나는 뱀고사리 19.11.18. 13:23
4조2교대 들어가면 4일근무 4일휴뮤 개꿀
0 0
괴로운 단풍나무 19.11.18. 13:30
교대근무 개꿀인데::
0 0
바보 봄구슬봉이 19.11.18. 13:56
진심으로 풍산이 부교공에 비빌 수 있다고 생각하는건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14:49
바보 봄구슬봉이
음.. 부산교통공사 가려는 이유를 전부 다 가지고 있는데다가 교대근무가 아니네요..ㅋㅋㅋㅋ 순환도아니고 바보 봄구슬봉이님 ㅎㅎ
0 0
바보 봄구슬봉이 19.11.18. 14:57
글쓴이
지금 공기업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 이유는 회사의 안정성과 더불어 정년이 보장되기 때문인데 26세에 부교공 입사하면 정년이 65세로 연장된다는 전제하에 40년을 다닐 수 있어요. 제 생각에 40년 뒤에 풍산이라는 기업이 남아있을 거 같지는 않네요.

사회생활 해보시면 제가 무슨말 하는지 알겁니다.

참고로 전 한전다니는데 풍산은 제발 오라고 사정해도 안가겠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15:31
바보 봄구슬봉이
40년뒤엔 전쟁이 없어지나요??
0 0
어리석은 개머루 19.11.18. 15:49
글쓴이
ㅋㅋㅋㅋ 논리 ㅆㅅㅌㅊ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15:59
바보 봄구슬봉이
현재의 입장에서 미래를 생각하지말고 미래자체를 생각해보세요. 출산율, 고령화에서 비롯된 생산가능인구가 어떻게 될지(이미 연구결과 다 나와있지만..) 앞으로 공기업의 적자는 갈수록 증가할거고 사기업에서 일할 사람은 부족해질겁니다. 일본이 우리나라 몇년후의 사회라고들 하죠. 지금이 딱 그런 상황이구요.
0 0
어리석은 개머루 19.11.18. 16:39
글쓴이
맞습니다 미래를 생각하자구요 전쟁이 끝나지 않는한 풍산도 끝나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 갓풍산 갑시다! 부산 고정근무에 좋은 워라밸과 비교도안되는 큰 월급까지... 내년에 무조건 풍산 갈게요 선배님 초봉이 얼마나되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1. 19:18
어리석은 개머루
5000쯤요
0 0
어리석은 개머루 19.11.21. 20:48
글쓴이
풍산 스터디갑니다 뭔 시험치나요?
0 0
나쁜 부용 19.11.18. 14:32
교대근무 = 2급발암물질

편하다해도 결국 자기몸 다망침
2 0
바보 봄구슬봉이 19.11.18. 14:58
나쁜 부용
부교공은 중간에 4~5시간 잡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15:33
바보 봄구슬봉이
암만 공기업이라도 하는 일에비해 연봉이 비정상적이면 건드리지 않을까요?
0 0
나쁜 부용 19.11.18. 16:55
바보 봄구슬봉이
네 압니다 근데 그건 근무시간 안쳐서 사실상 회사에 15시간정도로 있어야합니다

저라면 안자고 그냥 9시간정도 있고싶네요

제 생각이지만 저는 가정이 있다면 정년보장이 되더라도 4~50살에도 교대근무는 하고 싶지 않습니다
0 0
특이한 눈괴불주머니 19.11.18. 14:59
니 부교공 떨어지고 풍산갔지
0 0
의연한 물배추 19.11.18. 15:30
부교공 장점 거지되기 좋음
0 0
무례한 개옻나무 19.11.18. 15:42
제 친구는 5급 붙고 부교공 갔음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15:47
무례한 개옻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어리석은 개머루 19.11.18. 15:47
무례한 개옻나무
진짜요? 에이
0 0
바쁜 여뀌 19.11.18. 18:07
4조2교대 시간 엄청잘갑니다. 이틀만버티면 이틀쉬는 느낌이라 시간 훅훅지나가요
0 0
난감한 쑥부쟁이 19.11.18. 19:08
판검사보다 워라밸 좋은? 부교공ㅋㅋㅋㅋㅋㅋ
풉키풉킼ㅋㅋㅋ
0 0
다친 수선화 19.11.18. 19:18
?? : 어디서 일해요?

풍산이요!

?? : 아,..네.,.(ㅈ소네ㅋ)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19:41
다친 수선화
ㅋㅋㅋㅋ중견임ㅋㅋㅋ
그리고 가오따질거면 풍산안가지요ㅋㅋㅋ

사람들이 얘기하는 부교공 장점 다 갖춘 거 같아서 글써봤네요 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