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믹스커피추천해주세요!^-^
글쓴이
- 2019.11.18. 13:28
- 683
사실 커피맛잘모르는사람이에요
향이라던지 산미 이런거 모릅니다..
그냥 커피 달달한걸좋아하긴하는데 그렇다고 너무달달한맛만나는건 싫더라구요 음..스카치 캔디맛같은?
혹시 맛있는 믹스커피 있으면 추천좀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1
처참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란색 맥심이 짱!
0
0
참혹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 한국 믹스커피 질리면 베트남 g7 커피 추천해요 ㅋㅋㅋ
0
0
일등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아커피...ㅎㅎ
0
0
우아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연아커피
0
0
착실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개인적으로 커피 맛을 모르고 아메리카노 마시다 보니 커피 이것저것 마셔봤거든요. 그래서 커피 맛을 점차 알게 되고 개인적으로 루왁커피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쓰고 신맛은 덜해요. 좀 뭔가 목넘김이 부드럽고 향이 풍부해요. 막 엄청 단것을 안 좋아하시면 시도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