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공무원입니다

글쓴이
  • 2019.11.18. 20:45
  • 1123

딱 20개의 질문 받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1
점잖은 가죽나무 19.11.18. 20:47
1. 몇급인가요? (7급 이상인경우 2번 질문으로)

2. 상기 직업 중 시켜준다면 무슨 직업까지 할거 같나요.
A. 회계사 B. 변리사 C. 약사 D. 수의사 E. 대기업 F. 탑 금공
0 1
글쓴이 글쓴이 19.11.18. 20:48
점잖은 가죽나무
9급입니다. 그럼 이만...
0 2
점잖은 가죽나무 19.11.18. 20:50
글쓴이
죄송합니다...
2 1
발냄새나는 현호색 19.11.18. 21:37
점잖은 가죽나무
2. 하기임
0 1
점잖은 가죽나무 19.11.18. 21:49
발냄새나는 현호색
하여튼 문과놈들 꼭 이런거에 예민하더라 ㅎㅎ 아 그쪽 들으라고 한 소린 아니에요^^
0 1
발냄새나는 현호색 19.11.18. 21:49
점잖은 가죽나무
?공대인데?
0 1
점잖은 가죽나무 19.11.18. 21:54
발냄새나는 현호색
그리고 하기 내용이란말은 없어..
0 0
발냄새나는 현호색 19.11.18. 21:56
점잖은 가죽나무
너 몇학년이길래 모름?ㅋㅋ
0 0
힘좋은 측백나무 19.11.18. 20:53
얼마나 준비하셨나요
준비과정 많이 힘드셨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21:16
힘좋은 측백나무
1년 걸렸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자존감 하락 ㅠㅠ
0 0
천재 노랑제비꽃 19.11.18. 21:00
9급이 언제부터 질문받는 클래스였냐
1 2
글쓴이 글쓴이 19.11.18. 21:17
천재 노랑제비꽃
왜 반말하세요?
0 0
겸손한 변산바람꽃 19.11.18. 21:19
천재 노랑제비꽃
9급 준비하는 분들한테는 고마울것같은데요.. 이런댓글 왜다는지 모르겠음
0 0
유치한 두릅나무 19.11.18. 21:20
천재 노랑제비꽃
취업 못한 백수 중 성격 나쁜애들이 열등감에 이런 댓글 다는거니 신경쓰지 마세요.
0 0
참혹한 꾸지뽕나무 19.11.18. 21:21
국가직? 지방직?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21:25
참혹한 꾸지뽕나무
둘 다 붙었는데 지방직 왔어요
0 0
촉촉한 개망초 19.11.18. 21:22
독서실 다니면서 인강 들으셨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21:25
촉촉한 개망초
새도 다녔어요
0 0
발냄새나는 현호색 19.11.18. 21:37
무슨직렬? 어디근무?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9. 08:42
발냄새나는 현호색
부산시 일행입니다
0 0
발냄새나는 현호색 19.11.18. 21:37
세전 연봉 얼마?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9. 08:43
발냄새나는 현호색
세전은 모르겠고 실수령 이백 극초반이요
0 0
겸연쩍은 가는괴불주머니 19.11.18. 21:52
현직 편의점 알바생입니다
0 0
발냄새나는 현호색 19.11.18. 21:52
겸연쩍은 가는괴불주머니
지나가라 어디 갓9급한테 말거노
0 0
겸연쩍은 가는괴불주머니 19.11.18. 22:15
발냄새나는 현호색
장래희망 만큼은 장관입니다만?
0 0
발냄새나는 현호색 19.11.18. 22:20
겸연쩍은 가는괴불주머니
ㅇㅈ
0 0
날씬한 회양목 19.11.18. 22:07
주사님 주무십쇼~
지나가는 킹익
0 0
재수없는 당매자나무 19.11.18. 22:30
날씬한 회양목
아오 주사 개빡치네
0 0
사랑스러운 바위채송화 19.11.18. 22:32
부산쪽이세요? 진급 보통 금방하더라구요 진짜 길게 정년까지 보장된다는 면에서 공무원 메리트 큰 것 같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9. 08:43
사랑스러운 바위채송화
네 부산입니다 요새 진급 빠르긴 한데 이제 조금씩 느려지는 추세라 걱정이네요
0 0
촉박한 백합 19.11.19. 02:26
공뭔붙고 처음에 일 갈켜주는사람 없다는데 어떻게 시작하죠? 걱정됩니다ㅜ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9. 08:44
촉박한 백합
타 지자체 물어보고 지침 보고 콜센터 전화하면 어느 정보 해결됩니다
0 0
촉박한 백합 19.11.19. 12:42
글쓴이
전 지도직이라 직렬다르긴한데.. 처음 발령받고 1,2년은 그냥 야근한다고봐야겠죠?
0 0
유쾌한 땅비싸리 19.11.19. 11:03
하루 몇 시간 씩 공부하셨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9. 11:19
유쾌한 땅비싸리
9시에 가서 밤 11시에 돌아왔어요
0 0
청결한 금방동사니 19.11.19. 11:17
만족하고 그냥 근무하시나요? 전 내년에 발령받을 예정인데 뭔가 자꾸 아쉬움이 남아요 ...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9. 11:20
청결한 금방동사니
절반의 만족이에요...
0 0
가벼운 애기나리 19.11.19. 16:15
달에 버는 돈이 200 극초인걸로 아는데 연봉은 그냥 ×12라고 생각하면 되는건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9. 16:25
가벼운 애기나리
성과상여금과 복지포인트 등이 별도로 있습니다.
0 0
가벼운 애기나리 19.11.19. 17:27
글쓴이
감사합니다
0 0
우아한 개구리자리 19.11.21. 11:31
일행이신가요? 선택과목 어떤거 선택하셨나요?? 저 법사 선택했는데 국어랑 영어 지문이 길어지고 있는 추세라 시간 관리가 걱정이네요ㅠ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