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글영 때문에 청년구직지원금인가 그거 못 받네ㅠ
글쓴이
- 2019.11.18. 21:38
- 814
글영 토익 신청기간 놓쳐서 담학기 더 해야하는데 그거 때문에 졸업학기 아니라서 지원금 못 받네ㅠㅠ 씁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우선순위 낮아서 신청해도 밀릴껄요?
0
0
행복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대추나무
우선순위란 것도 있음? 유튜브 광고보고 걍 개꿀이네 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졸업한지 오래될수록 우선순위가 높아지는데
졸업한지 6개월미만은 그냥 우선순위 밀려서 안되요
졸업한지 6개월미만은 그냥 우선순위 밀려서 안되요
0
0
행복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선순위 제한 규정 사라졌다고 들었는데 아닌가요?
0
0
창백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저 올해 8월 졸업하고 11월 부터 받고 있어요
0
0
냉정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영때문이 아니라 님 게으름때문
0
0
난쟁이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