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초봉 얼마 받음?

글쓴이
  • 2019.11.18. 21:46
  • 305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소속이랑 초봉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52
안일한 털쥐손이 19.11.18. 21:48
머기업 계약연봉 4650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21:48
안일한 털쥐손이
영끌은?
0 0
안일한 털쥐손이 19.11.18. 21:53
글쓴이
흠 성과급제외 5200정도
0 0
큰 애기일엽초 19.11.18. 21:56
시중은행 6500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21:57
큰 애기일엽초
초봉 계약연봉은?
0 0
생생한 매듭풀 19.11.18. 22:01
머기업 계약연봉4500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22:02
생생한 매듭풀
하이닉스라고 쓰시고 수정하셨던데 하이닉스 초봉 계약4500 진짠가요?
0 0
생생한 매듭풀 19.11.18. 22:11
글쓴이

영끌 5200~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22:16
생생한 매듭풀
고맙습니다
0 0
조용한 갓 19.11.18. 22:06
정출연 계약연봉 4500 영끌 5200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22:07
조용한 갓
고맙습니다
0 0
털많은 쉽싸리 19.11.18. 22:15
회계법인 초봉 5500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22:16
털많은 쉽싸리
고맙습니다
0 0
참혹한 눈개승마 19.11.19. 11:57
털많은 쉽싸리
그렇게 많이 준다고? 5000 좀 안되는걸로 아는데
0 0
날씬한 지리오리방풀 19.11.19. 14:55
참혹한 눈개승마
요새 삼일 초봉 600 넘던데요
0 0
참혹한 눈개승마 19.11.19. 21:33
날씬한 지리오리방풀
와우..... 월600이여....? 대박이네여;;;;;;;;;;;;;
ㅅㅈ4년차 시니어가 영끌해도 8500 안된다하시던데..
0 0
방구쟁이 산딸나무 19.11.18. 22:18
중앙공기업 정규직 3500따리... 이직하고싶다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22:20
방구쟁이 산딸나무
??왜?
0 0
방구쟁이 산딸나무 19.11.18. 22:22
글쓴이
타지근무 너무 싫어요 부산 돌아오고 싶음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22:27
방구쟁이 산딸나무
아하 글쿤 땡큐 이직 파이팅!
0 0
눈부신 개쇠스랑개비 19.11.18. 22:30
초봉은 중요하지않다. 평균연봉과 근속연수를 봐야함.

아 나는 인턴포함 1년차3800 2년차 6700이였음. 전기공장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22:31
눈부신 개쇠스랑개비
아 글쿠나 평균연봉 어느정도면 괜춘?
0 0
눈부신 개쇠스랑개비 19.11.18. 22:33
글쓴이
괜찮다는 말 자체가 너무 애매한데... 암튼 내가 올해 세후 5500정도인데 저축 빡시게 하고살면 빠듯함. 별로 풍족하다는 생각하고 살아본적 없음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22:34
눈부신 개쇠스랑개비
글쿠나 고마워
0 0
참혹한 이삭여뀌 19.11.18. 22:33
반도체 4400 (성과금 하면 8000 될듯 작년 한해만)근데 부산 가고 싶다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22:34
참혹한 이삭여뀌
와 성과급 많네 ㅊㅊ
0 0
참혹한 이삭여뀌 19.11.18. 22:37
글쓴이
아 성과급이네 ㅋㄷ 근데 올해는 성과급 반타작도 안 될 예정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22:37
참혹한 이삭여뀌
고맙다 ㅎㅎ
0 0
괴로운 갓끈동부 19.11.18. 22:46
참혹한 이삭여뀌
지역은 진짜 중요한가요 선배님
부산고향인데 경상도내면 괜찮나요?ㄹㅇ부산이어야만 양호한가요?
0 0
돈많은 광대나물 19.11.18. 22:38
중학교교사 세후 성과급, 명절보너스포함 3300 보충하면 한학기 45추가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22:39
돈많은 광대나물
오호 고맙다
0 0
돈많은 광대나물 19.11.18. 22:39
돈많은 광대나물
초봉이네 첫1년은 성과급없으니 3000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22:42
돈많은 광대나물
아하 땡큐
0 0
정중한 둥근잎나팔꽃 19.11.25. 21:57
돈많은 광대나물
담임수당, 정근수당(군필), 소급기여금(군필), 교직원공제회비에 대해서 말씀하셔야죠 선생님...!
0 0
돈많은 광대나물 19.11.25. 22:05
정중한 둥근잎나팔꽃
군기여금 과외비모았던걸로 일시불했고 공제회비는 3만원국룰아님?
0 0
돈많은 광대나물 19.11.25. 22:06
돈많은 광대나물
정근은 뭐 푼돈이고 담임은 신규들 대부분 맡으니깐뭐
0 0
정중한 둥근잎나팔꽃 19.11.26. 08:12
돈많은 광대나물
여자 초임은 정근수당없고, 학교에 따라 신규한테 담임 안맡기는 곳도 꽤 있습니다 선생님^^
0 0
정중한 둥근잎나팔꽃 19.11.26. 08:18
돈많은 광대나물
신규교사의 경우 2800-3000정도 되겠네요
0 0
돈많은 광대나물 19.11.27. 06:09
정중한 둥근잎나팔꽃
뭐 그럴지도ㅎㅎ 여자신규가 나와주면 정확히 알수있겠네요
0 0
허약한 들깨 19.11.18. 22:40
영끝이 뭔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18. 22:41
허약한 들깨
계약연봉외에도 받는거 다 끌어모아서 계산하는 연봉이요
0 0
괴로운 진범 19.11.18. 23:15
경남권
메이저 대기업아님.. 평범한대기업

약 5400

계약 4200 / 성과상여(올해기준 900)
기타 수당(명절 or 휴가 or 야근등 200~300)
0 0
처참한 뜰보리수 19.11.18. 23:23
한전 2년차 4800
0 0
황송한 인삼 19.11.18. 23:53
국직 초봉6500
0 0
병걸린 향유 19.11.19. 01:03
머기업
계약 4750 / 성과제외 영끌 5000
0 0
귀여운 미모사 19.11.19. 01:32
중견 4000초반
0 0
세련된 빗살현호색 19.11.19. 06:47
3년차 7500
0 0
천재 모감주나무 19.11.19. 09:36
초봉 5800 내년은 6500
0 0
치밀한 곰취 19.11.19. 10:55
머기업 입사 3개월차 4400
0 0
예쁜 범부채 19.11.19. 19:09
다들 왜 이렇게 잘 삼?
0 0
냉정한 방풍 19.11.20. 13:25
중앙공기업 영끌 4100 ㅠㅠ
0 0
친숙한 여주 19.11.20. 22:48
대기업 건설사 6000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