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팅사고수강신청
글쓴이
- 2019.11.19. 11:37
- 120
을할려고하는데 교양필수 교과목의 경우 수강대상분반만 신청가능하다고 제한된다는데 수강대상분반이라는거에 대한 설명이 어디나와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을할려고하는데 교양필수 교과목의 경우 수강대상분반만 신청가능하다고 제한된다는데 수강대상분반이라는거에 대한 설명이 어디나와있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