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로공부되나요?
글쓴이
- 2019.11.19. 15:27
- 595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ㅂ
아이패드로공부어캐하나요..
시험공부가안되네요ㅠㅠ종이로뽑으까..
역시난...아날로그....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공부는 아날로그로 하고있어요....! 필기는 아이패드, 정리, 문제풀이 는 공책이나 노트북...
0
0
눈부신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좀깨잎나무
저만그런거아니죠..? 문제풀이는필기하면서해야외워질것같아요 ㅠㅠㅠ 낼당장프린트해야겟어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패드로 필기하고 복습겸 종이에 옮겨적으면 완-벽
0
0
화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층층나무
ㅎㅎ완벽!!! 기말고사잘치세요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시간에 아이패드로 필기 빠르게 휘갈겨 놓고 -> 그 담에 노트에 정리합니다ㅎㅎ 아이패드 너무 좋아요ㅠ
0
0
나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족제비싸리
아항ㅎㅎ그렇게하는거군요~~!! 노트는 손글씨말씀하시는거에요?? 아이패드에정리하기란.. 저에겐무리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네 노트정리는 손으로요! 수업시간에 패드로 휘갈겨놓고 다시 그거 노트에 손으로 깔끔하게 정리요ㅎㅎ
0
0
나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