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에서 도쿄 항공권 얼마 정도면 ㄱㅊ나요
글쓴이
- 2019.11.19. 18:48
- 54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2월말이나 2월에 2박 3일 정도로 다녀오려 합니다
에어부산에서 20대 초반으로 잡히는데 괜찮나욛
그리고 일본어 못해도 다녀올 수 있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20초반 나쁘지않음
0
0
촉박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꽃마리
ㄱㅅㄱㅅ 주말끼니 몇 만원 더 비싸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꽃마리
근데 저가는 수화물 비용 추가되지않나..
0
0
즐거운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광대수염
표에따라 다름 안되는것도 많음
추가해도 훨씬더쌈
추가해도 훨씬더쌈
0
0
촉박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광대수염
제가 이해한 게 맞으면 15키로까지 무료래욧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게 없어져서 이젠 얄짤없이 돈 내야된다는 말을 들었어가지고요... 아직 15키로 제공되면 다행이네요
0
0
즐거운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시국에?
1
1
근육질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쇠뜨기
이시국충 또ㅋㅋㅋㅋㅋ
8시에 티비 꼭 보세요 달님가카 나온답니다
8시에 티비 꼭 보세요 달님가카 나온답니다
2
1
활달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앵두나무
진지충
0
0
정중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끄럽다..
3
3
화려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비비추
ㅋㅋㅋ평생 한국에서 눈귀 다 닫고사세요
0
1
바보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격 적당하네요. 그리고 일본어 못하면 생각보다 힘듭니다. 여행코스를 완벽하게 짜고 가는게 아니면 일본어 할 줄 알아야 순간순간 대처가 가능해요. 도쿄 초행이시면 지하철 타는 것부터 지옥입니다.
0
0
착실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나도송이풀
오사카 인해서 그날 저녁 도쿄로 넘어가고, 그 다음날은 도쿄 근교 시골쪽 갈 거 같은데 계획을 잘 세워야겠네요.. 영어로라도 통하면 좋을텐데
혼자 해외는 처음이라 두렵네용ㅠ허헣
혼자 해외는 처음이라 두렵네용ㅠ허헣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가성비가 좀 떨어질것같은데... 일본은 국내교통비가 매우 비싸서요... 그리고 오사카포함 케이한신지방이 관광으로는 도쿄보다 좋다고 알고있어요
0
0
즐거운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광대수염
오사카는 일본 가는 김에 공연 보러 가고 도쿄 근교도 목적이 있어서 가는거라서 .. 저도 저 코스가 썩 좋은 건 아닌 거 같긴한데 ㅠㅠ 아니면 도쿄인 해서 마지막에 오사카로 가려구요..
추천 감사합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착왜구ㅋ
2
1
과감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박3일에 오사카에서 도쿄는 ㄴㄴㄴㄴㄴㄴㄴㄴ 그냥 바로 도쿄 가세요.
0
0
못생긴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