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학전문대학원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 2019.11.19. 22:28
- 36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학점 3점 초반대에도 지원가능한 법학전문대학원이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서강대 학점없이 리트만보지 않나요?
0
0
근육질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복자기
아님
0
0
무심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복자기
부산대 학부로 서강로 뚫기 가능한가요...? 리트 개잘봐야 한 레벨 정도 겨우 올라갈 수 있는 거 아니였나요 ㅋㅋ
0
0
근엄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바랭이
부산대학부로 서강뚫는거 안된다고 보면 됩니닽ㅋㅋ ㅠㅠ
0
0
부지런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고사리
그쵸? 릿 1프로대 점수 받으면(물론 이것도 불가능 하겠지만) 면접 정도는 봐주게 하지 않을까요? ㅋㅋ
0
0
근엄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의치한약 cpa 아닌 이상 없습니다. 다만 리트 초초고득점이면 가능
0
0
무심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요............
0
0
부지런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트140이상 받아야할듯 고로 불가능
0
0
냉정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ㅂㅂ
0
0
태연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점 초반으로 동아로 간사람 알아요
0
0
흐뭇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