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9.11.20. 00:16
- 18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돈 많이 줘서 다닌다.
관둘 수 없어 다닌다 이 두가지 경우 말고 만족하는 직업을 가지신 분들 얘기가 궁금했습니다!
밑에 분들 나름의 답변 모두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자신이 좋아 미칠정도의 일을 하는게 그런게 아닐까요? 밤샘 작업도 마다하고 집중할 수 있는..? 하지만 그런 일을 찾을 수 있다면 좋겠지만 정말 어려운거 같아요 ㅎㅎ..
0
0
날렵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 공기업은 안정적이라 지원하시는것같은데 거기서 일의 만족도까지 높긴 어렵겠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찾으셔서 지원하는것도 아니시고
0
0
신선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pecialist 를 원하는거면 전문직종을 노리시는게 나을수있어요. 되기가 어렵겟지만요. 공무원이든 공기업이든 결국 월급쟁이에요. 일 많이한다고 성과를 더 가져가는 것도 아니라 다들 결국 안주하게됩니다. 그게 안맞는 사람들은 이직하는거구요. 아무쪼록 가능성을 다양하게 열어두고 알아보시길 권합니다
0
0
허약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