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누나들 정말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글쓴이
- 2019.11.20. 01:02
- 152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삼성vs공무원vs부교공
어디가 제일 좋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가치관 차이입니다
0
0
납작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중에선 부교공>삼성>>공무원9급이요 저는 현직으로 대기업 공기업 다 다녀봤습니다
0
0
따듯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식동물은 풀을 좋아하고 육식동물은 고기를 좋아하겠지요
0
0
냉철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배님! 전공, 희망직렬, 사업부따라 정량적인 스펙트럼 차이가 큽니다. 윗 댓글에서 말씀하셨듯이 직업 가치관 차이가 있으니 비교하시는게 큰의미 없을 것 같아요. 이야기 많이 들어보는 것도 괜찮지만 본인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에 대해서 생각해보셔요!
0
0
돈많은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공=삼성 > 부교공
0
0
침착한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