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돈 많이버는 유튜버들 쉽게 번다고 싫어하는사람이 있지
글쓴이
- 2019.11.20. 19:06
- 715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많이벌면 세금많이내고 사회에 돌아가는것도 많고 기부도 많이하고 그러는데 왜캐 뭐 얼마버는 기사보고 구독취소한다느니 싫다느니 하는사람들이 많냐
우리한테 피해주는것도 아니고 오히려 우리의 취업시장 경쟁자가 유튜버로 빠져서 조금이라도 더 득되는거 아닌거
권한이 없습니다.
여기 싫어하는 사람없다 쉐도복싱ㄴㄴ
0
0
섹시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접시꽃
ㄴㄴ 기사에보면 가끔있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싫어하는 건 자유.
단, 비난 받을 일은 아님.
단, 비난 받을 일은 아님.
0
0
유치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하늘나리
말투에 비난이 살짝 섞여있긴 했네 인정 난 이유를 물어보는거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격지심이나 부러워서 그런것이겠지만 컨텐츠가 양질의 컨텐츠가 아니거나 탈세하는 거면 비판가능
0
0
방구쟁이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만큼 많이 벌긴 어려울텐데.. 아마도 사람들은 저렇게 능력 없는 애들이 돈 많이 버는 꼴 보기 싫은 거 아닐까요.
그게 또 하나의 능력인건데 인정하기 싫은거죠 뭐...ㅋㅋ 그렇게 비난하는 사람들이 본인 분야에선 열심히 노력하냐? 아니죠. 한 분야라도 열심히 해본 사람들이면 압니다 얼마나 노력했는지.
그냥 어중간하게 공부하고 어중간한데서 일하는 인생 포기자도 그렇다고 성공하지도 않은 그저그런 찐따들 일겁니다 ㅋㅋ
그게 또 하나의 능력인건데 인정하기 싫은거죠 뭐...ㅋㅋ 그렇게 비난하는 사람들이 본인 분야에선 열심히 노력하냐? 아니죠. 한 분야라도 열심히 해본 사람들이면 압니다 얼마나 노력했는지.
그냥 어중간하게 공부하고 어중간한데서 일하는 인생 포기자도 그렇다고 성공하지도 않은 그저그런 찐따들 일겁니다 ㅋㅋ
0
0
엄격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세금내나요? 최근에 기사를 안봐서
0
0
착실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