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드가기 쉬울까요
글쓴이
- 2019.11.20. 19:10
- 164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번에 엄청많이 뽑는다고 하는데 또 그만큼 많이 준비하더라구요
특히 운영직은 상식스터디 엄청나게 많네요
이게 작년이랑 같은 난이도다 치면 컷이 높을까요 낮을까요? 즉 작년보다 더 드가기 쉬운게 맞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푸짐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꽃댕강나무
그렇..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고수들은 이미 취업했음
2. 경쟁률은 허수가 많음
3. 지역제한있어서 부산대가 왕임
4. 날짜가 애매해서 기존 상반기보다 경쟁률 작음
5. 이직러들 많겠지만 굳이 부교공만 이직러들까지 신경쓰는건 오바
6. 하반기 지원한 모든 기업 자기 전공 티오 다 합쳐도 부교공 자기 티오가 비빌 수 있을 정도
고로 엄청난 기회임
2. 경쟁률은 허수가 많음
3. 지역제한있어서 부산대가 왕임
4. 날짜가 애매해서 기존 상반기보다 경쟁률 작음
5. 이직러들 많겠지만 굳이 부교공만 이직러들까지 신경쓰는건 오바
6. 하반기 지원한 모든 기업 자기 전공 티오 다 합쳐도 부교공 자기 티오가 비빌 수 있을 정도
고로 엄청난 기회임
1
0
멍청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 부교공 역대급으로 쉬운거임 (이러면 또 대깨부들 달려옴) 절대평가가 아니라 상대평가로 쉽다는 거다ㅡㅡ
0
0
멍청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팩트)
1.부교공은 부산에있는 대학만 지원가능한시스템이아님. 부산살다가 서울대간애들같이 부울경지역학생이면 모두지원가능. 현재 공기업뽑는곳이적고 겹치는곳도 없어서 부교공 경쟁률 박터질거임.
2. 운영직(문과)는 뭘해도 개빡셈 서교공 사무보셨음? 아무리 역대급으로 뽑아도 컷은 안바뀌거나 오히려 상승하는 추세임 그만큼 고인물도 쌓여버린게현실
3. 공대기준도 안심할수없음 전기를 예로들면 서교공전기가 사무보다 컷더높음ㅋㅋ 미친거임
그냥 공기업 가기가 극헬이라보시면됨
1.부교공은 부산에있는 대학만 지원가능한시스템이아님. 부산살다가 서울대간애들같이 부울경지역학생이면 모두지원가능. 현재 공기업뽑는곳이적고 겹치는곳도 없어서 부교공 경쟁률 박터질거임.
2. 운영직(문과)는 뭘해도 개빡셈 서교공 사무보셨음? 아무리 역대급으로 뽑아도 컷은 안바뀌거나 오히려 상승하는 추세임 그만큼 고인물도 쌓여버린게현실
3. 공대기준도 안심할수없음 전기를 예로들면 서교공전기가 사무보다 컷더높음ㅋㅋ 미친거임
그냥 공기업 가기가 극헬이라보시면됨
0
0
푸짐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석곡
이게 팩트긴한데... 타 공기업 발전사 에너지에 비하면 쉬운건 맞아요
0
0
뚱뚱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운건 없지만 노력해서 안 되는 것도 없습니다!!
0
0
피곤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백대일이였습니다..참고하시길
0
0
애매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 상하반기 기준으로는 시험은 더 쉬울 수 있는데 합격이 딱히 다른 공기업보다 쉽다고 느껴지지는 않아요. 그 시기에 합격수준이 운빨도 있겠지만 가스공사나 다른 메이저보다 쉽다고는 안느껴지더군요.
하지만, 이번에는 채용인원이 하도 많아서 컷이 제법 내려갈겁니다. 문과기준 3~4점, 기술직도 2~5점 정도는 합격컷 내려가리라 예상합니다. 그래서 쉽무새들도 많이 생기고 들어가기 쉽니 어쩌니 말이 아주 많을거에요
하지만, 이번에는 채용인원이 하도 많아서 컷이 제법 내려갈겁니다. 문과기준 3~4점, 기술직도 2~5점 정도는 합격컷 내려가리라 예상합니다. 그래서 쉽무새들도 많이 생기고 들어가기 쉽니 어쩌니 말이 아주 많을거에요
0
0
신선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몇 댓글 한심해서 적어본다만,
1. 니가 쉬우면 남들은 더 쉽다
2. 허수들이랑 싸우는게아니고, 합격컷 1점차 싸움이다. 거기에 어마어마하게 몰려있다.
3. 부산에 3년만 사면 다 칠수있다. 작년기준 신입사원 기준 인서울권이 36%다.
1. 니가 쉬우면 남들은 더 쉽다
2. 허수들이랑 싸우는게아니고, 합격컷 1점차 싸움이다. 거기에 어마어마하게 몰려있다.
3. 부산에 3년만 사면 다 칠수있다. 작년기준 신입사원 기준 인서울권이 36%다.
0
0
살벌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교공
0
0
깜찍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회임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