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에서 전공 살리고 교대없는 공기업 어떤게 있을까요?
글쓴이
- 2019.11.20. 20:59
- 82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공기업에서 기계전공 살리면 대부분 교대가 있더라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걍 7급기계직 ㄱ
0
0
깜찍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전kps
0
0
무좀걸린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쉽싸리
큽스 씹노가다에 일ㄹㅇ위험함 내친구 거기가서 손가락잘림 걸러라 차라리 kdn gogo
0
0
깜찍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dn은 연봉이 너무짜다... 그냥 발전사와서 정비부서 가고싶다고하면 무조건 받아줄겨 교대안해도되고. 기계는 원없이 주무름... 아 일도 거의 다몰림... 오버홀하면 돈은 많이준다
0
0
정중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대가 아예없는 곳을 찾기보단 들어가서 교대 안하는 방향이 나을듯..
0
0
불쌍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욕심이 과하네,,
전공살리려면 대기업을 가세요.
공기업은 업무자체가 행정+운영이라서 기계직군이라도 전공활용도가 낮습니다. 고작해봐야 케드... 케드마저도 거의 안해요.
전공살리려면 대기업을 가세요.
공기업은 업무자체가 행정+운영이라서 기계직군이라도 전공활용도가 낮습니다. 고작해봐야 케드... 케드마저도 거의 안해요.
0
0
신선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