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드랍더미트 고기만 시켜보신분
글쓴이
- 2019.11.20. 21:23
- 86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가격이랑 양 어떤가요? 별로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헤이 dj 드랍더비트!
0
1
활동적인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기만 2인분 주문했는데 만원이었어요 근데 남자 둘이서 먹어서 약간 모자란 느낌 받았는데 그래도 구성도 괜찮고 나쁘진 않았습니당
0
0
특이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마디풀
감사합니다 ㅎㅎ 먹어보렉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원짜리 3인이라고 적혀있던데, 아무튼 그거 먹어봤고..김치랑 소스 두 개씩 넣어주던데(3인이라고 적혀있으면서...) 남자랑 여자랑 둘이서 먹기에 좀 적은 양이었어요. 무채랑 생강이 들어갈 때도 있고 안들어갈 때도 있는데, 이건 왜 그런건진 모르겠네요. 각자 라면 하나씩 하고 맥주 한 캔 씩 해서 먹으면 배부르고. 양은 그 정도면 그 가격어치 인 것 같습니다.
0
0
겸연쩍은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