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공기업랭킹표
글쓴이
- 2019.11.21. 00:52
- 495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전력거래소 근무지 별로고 일 뒤지게 많아요
0
0
재미있는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주혁신도시 헬임
0
0
착잡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진짜 공직 계급서열이
5급 행정고시 바로 다음이 국정원 요원이구나 ㅎㄷㄷ하네
국정원...
5급 행정고시 바로 다음이 국정원 요원이구나 ㅎㄷㄷ하네
국정원...
0
0
친근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온나 의미없다
0
0
무좀걸린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ㅈㄴ 의미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피로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5급
0
0
촉박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공현직인데 웃고간다ㅋㅋㅋㅋ
0
0
육중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교공
0
0
찬란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사는왜없냐
0
0
우아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현직자로서 의미없다고 느낌. 저표는 결국 네임드랑 사회적 인식인거 같은데. 공기업가보면 제일중요한건 내가 편한거임. 어차피 연봉은 조슴모사하고 연차차면 많이주고 왠만하면 안잘리는거 다 똑같음. 그러니 차이는 업무 인셈
0
0
무거운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