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군무원7급 행정직에대해서 질문드려요 !.
- 2019.11.21. 13:37
- 6490

이번에 국가직7급 탈락하고 추가채용으로 7급군무원 응시했는데요..ㅠ
제가 여자라서 군무원에대해서 막연히 알고있는 이미지는 군대에서 근무하는 군무원으로 알고있었는데 어제 전한길카페에 올라온 사진(위)인데 학군단(대학교?)에도 발령이 많이 나는거 같더라고요
남자친구한테 물어보니깐 학군단군무원이면 세금깎아먹는 사람들이라던데 ;;
학군단배치가 대학교 교직원 비슷한거라고 보면되나요?ㅠㅠ
올해기준으로 70퍼센트정도가 학군단 갔다는데 정보가 너무부족해서 혹시 근무하고계신분이나 알고계신분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금이 넘사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에 있다보니까 알게되었는데 상사 원사 준사들 세금 루팡임 ㅂㄷㅂㄷ 저 위에 국방부 소속 상사나 그 쪽 사람들은 ㄹㅇ 일 하는 거 보면 빡신데 대대급에 소대장들 뭐하는지 모르겠음.
귀찮은거있으면 후배나 병사 시키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고 국방부에서 파견온 90번대 군번 여자 상사 ㄹㅇ. . 여자 상사를 처음 봤는데 그냥 칼 FM... 진짜 어떻게 살아남고 상급 부대에 왜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