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취업난이도 어떤가요?
- 2019.11.21. 15:32
- 2095
금공노리는 3학년입니다.
허언거르고 ㄹㅇ 팩트로 문과나 공대기준 취업문 어떤가요?
공기업기준으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할건데 충분할까요? 라는 말이 나오는거부터 저는 늦었다고 생각합니다. 공기업을 준비하는 고인물들은 한참전부터 들이파고있습니다. 고작 3주해서 그들을 이길 수 있을거 같으세요? 빨리 시작하세요. 어딜쓰던 간절하고 절박하게 해야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입사 동기들 보면 10번 넘게 최탈하는 사람들도 있고 1~2년만에되는 사람도 있고 회사다니면서 걍 쳤는데 되는사람도 있고 다양함.
그냥 해보셈. 하다보면 저처럼 3주면 되겠다싶을수도 있고 하다보면 일년은 해야 되겠구나 싶을수도 있고 이거는 해도 안되겠구나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될 수도 있을거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험상 B가 CPA 1차 정도고 7급으로 커버가능하다면 A는 2차/5급(금감원/한은)까지 봐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꼭 합격하셔서 어디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