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터 일본에서 중소기업 인턴 기회있으면 하는게 낫나요 글쓴이 2019.11.21. 16:58 284 2 아니면 나이도 있는데 빨리 졸업하는게 낫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유쾌한 쑥부쟁이 19.11.21. 17:32 금공현직인데 웃고간다 ㅋㅋㅋㅋㅋㅋ 0 0 유쾌한 쑥부쟁이 댓글 내용 복사 금공현직인데 웃고간다 ㅋㅋㅋ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유쾌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세련된 망초 19.11.21. 19:17 나이도 스펙 0 0 세련된 망초 댓글 내용 복사 나이도 스펙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세련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