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ㅊㅊ해주세요
글쓴이
- 2019.11.21. 19:44
- 27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많이는 안봤고 2개 봤는데
브레이킹배드 너무 재밌게 봤고
지금 시간여행자 보는 중인데 재밌네요
이거 다 보면 워킹데드 볼까 말까 고민입니닷
권한이 없습니다.
0
0
큰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랙미러 시즌4 블랙뮤지엄👊
0
0
날렵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디가드
0
0
유능한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루시퍼 지정생존자 종이의집
0
0
게으른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의모든것이 원탑이엇음
0
0
친근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싸해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공현직인데 웃고간다ㅋㅋㅋㅋ
0
0
기발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헌드레드 : 약간 발암 있긴한데 진짜 개꿀잼
루시퍼 : 저는 시즌 1만 재밌었어요
스파르타쿠스 : 첨엔좀 그런데 스토리 진짜 탄탄하고 점점 재밌어져요
아웃랜더 : 요즘 보는중인데 재밌는듯?
루시퍼 : 저는 시즌 1만 재밌었어요
스파르타쿠스 : 첨엔좀 그런데 스토리 진짜 탄탄하고 점점 재밌어져요
아웃랜더 : 요즘 보는중인데 재밌는듯?
0
0
건방진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이의집!
0
0
난쟁이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워킹데드 종이의집 아메리칸호러스토리
0
0
바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이의집 꾸울잼
0
0
해박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넷플렉스앤칠
0
0
착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요새동백이봐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