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만들고싶은데
글쓴이
- 2019.11.22. 00:09
- 363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동아리방이랑 지원금, 예산 이런건 어디가서 말하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돈많은데 왜 빌림?
0
0
까다로운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물매화
댓글 잘못다신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동이나 과동 등 인정되는 동아리부터 되세요
0
0
예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인삼
검색해보니 중동이 되려면 6개월이상 활동을 증빙해야한다고 해서,
중앙동아리가 되기 전에
장소나 지원금 등을 학교에서 제공받을 수 있을지에 대한 질문이었어요.
중앙동아리가 되기 전에
장소나 지원금 등을 학교에서 제공받을 수 있을지에 대한 질문이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없어요. 근거도 근본도 없는데 어떻게요?
0
0
예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인삼
고등학교에서는 학생들 몇명 모으면(+지도교사)
빈 교실있으면 하나 쓰라고 주고, 동아리 지원금도 주잖아요? 그래서 대학교 동아리는 어떤식으로 가는지 궁금해서 물어본겁니다.
총학에서 주관하는 예산자치제도 있네요 찾아보니.
잘 모르시는분같은데 갈길 가세요...ㅋㅋㅋ
빈 교실있으면 하나 쓰라고 주고, 동아리 지원금도 주잖아요? 그래서 대학교 동아리는 어떤식으로 가는지 궁금해서 물어본겁니다.
총학에서 주관하는 예산자치제도 있네요 찾아보니.
잘 모르시는분같은데 갈길 가세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예산자치제 잘 봐보세요. 생짜로 시작할테니 지원해달라가 바로 되는가
0
0
예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인삼
교수님 추천으로 동아리 만드는걸 본적이 있는 사람으로 적어도 님보다는 잘 알듯?
0
0
예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인삼
잘 알수도 있겠는데 도움은 안되겠네요.
추천받아서 직접 만드신것도 아니고 옆에서 봐서 그런가?
수학이 어려운데 어떻게 해요? 수학공부해.
이런 수준의 댓글이라...
잘 알아도 전달을 못하시는건가?
추천받아서 직접 만드신것도 아니고 옆에서 봐서 그런가?
수학이 어려운데 어떻게 해요? 수학공부해.
이런 수준의 댓글이라...
잘 알아도 전달을 못하시는건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보긴 했는데 옆에서 보기만 한 게 아니란거~
0
0
예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인삼
학생회비 낸 5명 이상 모아서 사업계획서 짜면 되네요.
처음 시작하는 동아리한테 이정도는 쉬울것같은데요?
문제가 있나요??
처음 시작하는 동아리한테 이정도는 쉬울것같은데요?
문제가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 내서 통과시켜보세요
0
0
예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인삼
네 응원 감사해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공현직인데 웃고간다ㅋㅋㅋㅋㅋ
0
0
개구쟁이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교공현직인데 웃고간다ㅋㅋㅋㅋㅋㅋㅋ
0
0
멍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와대
0
0
촉촉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김현직인데 웃고간다
0
0
촉촉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몬인데 웃고간다 ㅋㅋㅋㅋ
0
0
섹시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