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금공준비생들ㅋㅋ
- 2019.11.22. 01:24
- 2499
지들 준비하는 금공에 회계사도 준비생 많아요 허언부터 이젠 아주
지역인재 의미없다고 드립치네ㅋㅋㅋㅋ 캠코인가 그거 필기점수 비슷하게 나왔다고 ㅋㅋㅋㅋ 응 다른 데선 필기컷 10점 차이 나죠? 제발 실력 부족한데 적폐전형으로 몇명 간다고 폼 좀 그만잡자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드뱅크 업무 자체가 구질한 것도 있고(그 외 나머지 부서 업무는 금융업 아님) 사장님께서 부산지역화 엄청 추진하셔서 서울지본을 그냥 일반 지방본부와 똑같이 만든게 크다고 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문기술 없이 노가다하는 금공 CPA 넘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