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대기업
글쓴이
- 2019.11.22. 07:06
- 654
상대나왔고 고학년이고 학점 스펙은 다 준비했습니다.
마지막 준비하면 될 것같은데 문과계열 대기업 기준으로
인턴 vs 전문직 자격증 뭐가 낫나요?
전문직 자격증은 1-2년 정도 공부기간 걸리고
관련 직종 국가 시험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대기업가려고 전문직을 따나요?
1
0
천재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삼나무
ㄹㅇ 뭔소리인지.. ㅋㅋㅋ
0
0
바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문대
0
0
무좀걸린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문 자격 어떤걸 말씀하시는지 모르겠지만, 대기업 가려고 하신다면 직무관련/취업 원하는 회사 인턴십 수행하면 도움됩니다.
0
0
똥마려운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지간한 문과 직렬이면 괜찮은 회사 인턴 경험이 훨씬 도움 많이 될 겁니다~
0
0
큰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공현직인데 웃고간다ㅋㅋㅋㅋㅋ
0
0
눈부신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