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토스나 오픽
글쓴이
- 2019.11.22. 09:30
- 42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토스 레벨 8이나 오픽 AL받고싶은데
혹시 괜찮은 학원 있나요??
혹시 본인이 효과를 좀 봤다 하시는분 계시나용?
권한이 없습니다.
금공현직인데 웃고간다ㅋㅋㅋㅋㅋ
0
1
자상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공현직인데 울고간다 ㅠㅠㅠㅠ
0
1
빠른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공현직인데 부산에는 없는듯
0
0
특별한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