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누글 보복
글쓴이
- 2019.11.22. 12:04
- 568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피누 글이나 댓글 보고
나랑 비슷한 이야기네 하면서
증거도 없이 ㅇㅇㅇ가 썼을거야하면서
ㅇㅇㅇ 찾아가서 보복하는 사람들 어떤 것 같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ㅉㄴ
0
0
머리나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병아리난초
ㅉㄴ가 뭐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찐 이라고 치려는걸 실수로 잘 못 치신거 아닐까요?
0
0
멍청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물양귀비
그렇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인간이하로 보면되는거아님?
0
0
친숙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섭당
0
0
점잖은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미국나팔꽃
근데 경험담인가여
0
0
점잖은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가끔 진짜 내가 썻나 싶은 글도 있는데 그런것만 보고 그 사람이구나 하고 확정짓고 보복한다고요? 정신질환수준인데
0
0
난쟁이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ㅈㅁ
0
0
생생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공현직인데 웃고간다ㅋㅋㅋㅋㅋ
0
0
유쾌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 피해망상 수준인데
0
0
친근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입니다.
그런 범죄 현실에서 많음
노홍철도 그렇게 얻어 맞았음. 환자한테.
그런 범죄 현실에서 많음
노홍철도 그렇게 얻어 맞았음. 환자한테.
0
0
느린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치만 그게 들킬 가능성도 있어서 조심해야함
내랑 몇놈밖에 모르는 일을 공개적인데에 올리면, 느낌이 쎄~한거 느끼고
예림이 패 까봐 했을때
가령, 마이피누에 다들 로그인해서, 익게에서 하트 뿅 뜨는 아이디 뜨면 무리 내에서 조리돌림하면서 조질 수도 있음
너무 과몰입해서 저격하면 진짜로 잡으러 와서, 공개검증 해봐라는 경우까지도 봤으니 항상 조심
내랑 몇놈밖에 모르는 일을 공개적인데에 올리면, 느낌이 쎄~한거 느끼고
예림이 패 까봐 했을때
가령, 마이피누에 다들 로그인해서, 익게에서 하트 뿅 뜨는 아이디 뜨면 무리 내에서 조리돌림하면서 조질 수도 있음
너무 과몰입해서 저격하면 진짜로 잡으러 와서, 공개검증 해봐라는 경우까지도 봤으니 항상 조심
0
0
화려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장구채
그리고 아니 자기가 쓴 것도 아닌데 뭘 조심해야한다는건지 이해가 안 가네요
자기네들이 멋대로 생각해서 찾아온건데
거기다가 자기가 뭔 글을 썼는지 안 썼는지 보여주는 서비스까지 한다구요?
자기네들이 멋대로 생각해서 찾아온건데
거기다가 자기가 뭔 글을 썼는지 안 썼는지 보여주는 서비스까지 한다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장구채
마치 제가 저격글을 썼다가 보복당한것처럼 말씀하시는데
그쪽같은 사람들이 자기생각대로 믿고 찾아가서 보복하는것 아닌가요?
말하는걸보니 많이해본 느낌이 드네요
마치 저보고 너 조심해라 댓글로 협박하는 것 같은데요?
그쪽같은 사람들이 자기생각대로 믿고 찾아가서 보복하는것 아닌가요?
말하는걸보니 많이해본 느낌이 드네요
마치 저보고 너 조심해라 댓글로 협박하는 것 같은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 머 님이 절 저격한 것도 아니고, 제가 님을 아는것도 아닌디 뭘 협박을 해요 ㅎㅎ 진짜 그런 집단들이 있다구 알려드리는거에요!!
대학이라면 소수학과, 직장이라면 블라인드에서 특정한 산업, 부서같은 좁은 폐쇄적인 집단 사람들은 의심가면 글케 사상검증 해요
그런 분위기에서, 못한다고 잡아빼면 사람 하나 바보 만들어버리구, 그
그러니 주의해서 나쁠게 없다는게 제 생각
대학이라면 소수학과, 직장이라면 블라인드에서 특정한 산업, 부서같은 좁은 폐쇄적인 집단 사람들은 의심가면 글케 사상검증 해요
그런 분위기에서, 못한다고 잡아빼면 사람 하나 바보 만들어버리구, 그
그러니 주의해서 나쁠게 없다는게 제 생각
0
0
화려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장구채
다들 지 입장에서 보면 내 얘기일수도 있겠다고 생각들수있겠죠
근데 생각보다 수많은 사람들이 살고있는데 똑같은 일을 자기만 겪는건 아니고
그걸확신하고 찾아가면 맞고 아니고를 떠나서 스토커죄 성립되는 것이구요
글 쓴거 확인해도 집단, 이름까지 특정되지 않는 이상 이거 내 얘기 쓴거다 할수도 없는거고 죄도 상립 안 되고요.
근데 생각보다 수많은 사람들이 살고있는데 똑같은 일을 자기만 겪는건 아니고
그걸확신하고 찾아가면 맞고 아니고를 떠나서 스토커죄 성립되는 것이구요
글 쓴거 확인해도 집단, 이름까지 특정되지 않는 이상 이거 내 얘기 쓴거다 할수도 없는거고 죄도 상립 안 되고요.
0
0
답답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