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인국공 겹치면 어디로 가실건가요?
- 2019.11.22. 20:33
- 119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운좋게 두 곳다 면접의 기회를 얻었는데 선택이 쉽지않아 피누분들 의견이 듣고싶어서 글올려봅니다!!
참고로 기계직이라 에쓰오일은 울산근무입니다
둘다 3배수 내외고 에쓰오일은 최종 인국공은 1차네요 ㅠㅠ
사실 수도권에 사는게 목표였었고 울산이 어떤 곳인지 잘 몰라서 고민이 됩니다.. 연봉복지나 커리어면에서는 에쓰오일이 훨씬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물론 최합해야 되는거지만 면접이 겹쳐서 고민이 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둘 다 된다면 인천국제공항공사 가겠지만, 배수는 비슷하나 최종과 1차라서 최종면접 갈 듯 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