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과 분들 계신가요.. 복전 컷.. 글쓴이 2019.11.22. 22:57 242 1 3.5라고 적혀있던데 전공평점기준인가요 전체평점 기준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더러운 구름체꽃 19.11.23. 01:25 현직금공인데 웃고간다ㅋㅋㅋㅋㅋ 0 0 더러운 구름체꽃 댓글 내용 복사 현직금공인데 웃고간다ㅋㅋ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더러운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