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공 현실
글쓴이
- 2019.11.23. 11:11
- 523
돈찍어서 대출하는 님들 똥꾸멍 빠는 님들
전문기술없이 노가다하는 금공님들 화이팅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현직금공인데 웃고간다ㅋㅋㅋㅋㅋ
0
0
유쾌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접시꽃
밑에 글 중에 보니까 금공이 이과 무시하던데....
좋은 직장 다니는 건 알겠는데 이과 금공 못간다고 궁시렁궁시렁 하던데... 금공 말고도 좋은 직장 많습니다. 그리고 사기업도 괜찮은데 많은데...
좋은 직장 다니는 건 알겠는데 이과 금공 못간다고 궁시렁궁시렁 하던데... 금공 말고도 좋은 직장 많습니다. 그리고 사기업도 괜찮은데 많은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실은 금공 미만잡ㅋㅋ
0
0
나약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중국패모
아닌데... 금공이 잡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자로 얻어먹는 수입 얻어먹는 넘들 = 금공ㅋㅋㅋㅋ 기술 없는 넘들 = 금공 ㅋㅋㅋㅋㅋㅋㅋ 양심도 없는 넘들 = 금공 ㅋㅋㅋㅋㅋ 문과에서 제일 잡들 = 금공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렇게 자위해봤자 금공미만 잡인건 팩트지 ㅋㅋㅋㅋ 솔직히 말해서 공돌이들이 못가는거지 안가는게 아니잖아?
0
0
나약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중국패모
근거도 없이 잡이래 ㅋㅋㅋㅋㅋㅋ 무슨 근거로???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직노가다꾼인데 살짝미소짓고간다 ㅎㅎㅎ
0
0
활달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겹황매화
노가다하면 금공이져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ㅂㄷㅂㄷ ㅠㅠ
0
0
더러운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