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공님들 ㅠㅠ 프로그래밍 도와주세요 ㅠㅠ 포트란..
글쓴이
- 2019.11.23. 21:42
- 349
코드를 못짜겠슴다..
권한이 없습니다.
그건 컴공애덜도 잘모를건디 ㅋㅋ
0
0
유별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트란은 공학보다는 자연계 특히 물리쪽 친구들이 잘 다룰 거에요 컴공은 포트란 잘 안씀
1
0
착실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도 제대로못해서 교수한테 욕들어먹는놈들이 대다수인게 컴공현실인데 포트란같은 기계어를 배울시간이없음
0
0
멋쟁이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트란이면 원자력쪽인가..
0
0
정중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체전공이면 포트란 할 줄 압니다.
0
0
방구쟁이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