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있는데 두피에센스추천좀
글쓴이
- 2019.11.23. 23:34
- 37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깔끔하게 삭발하세요 삭발하고나면 머리많이자란다들음
0
0
생생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노각나무
근거없는소리. 약드세요
0
0
천재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미모사
근거있는소리입니다.
긴모발보단 짧은모발이 머리카락에 가는 영양분이 덜필요하기때문에 더 잘 공급된다고 들었어요.
긴모발보단 짧은모발이 머리카락에 가는 영양분이 덜필요하기때문에 더 잘 공급된다고 들었어요.
0
0
잘생긴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미모사
현직의사인데 근거있습니다
0
0
초조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약만 드세요 먹는 탈모약 미녹시딜 두개 빼곤 걍 돈 낭비있닙니다.
0
0
태연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