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새도2층에서 싸움
글쓴이
- 2019.11.23. 23:37
- 142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40대 아저씨랑 학생이 싸우고 있던데 왜 싸우신거에요??
내막아시는분?ㅠㅠ 누가 잘못한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금공현.직인데 웃고간다ㅋㅋㅋㅋ
1
6
어두운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거제수나무
고마 웃어라
0
0
착잡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에서 싸웠다고요?? 대박이네ㅋㅋ
0
0
즐거운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도2층.. 도서관 지박령 30대~40대 아재들 다수분포.. 새벽에가보면 잠자는 노숙자도 간혹보임...흐으으읍....
0
0
억쎈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람실 내에서 전화받거나 떠들거나 등 매너가 막장인 중년들이 2층에 자주 출몰하는 상황인 점을 바탕으로 추측해보자면
그거 제지했다가 적반하장으로 밀고 나와서 싸움으로 번졌을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그거 제지했다가 적반하장으로 밀고 나와서 싸움으로 번졌을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0
0
힘좋은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도에 이상한사람많아요.. 제가 도서관 다닐때는 새벽에 열람실에서 국물에 밥말아먹는 사람도봤습니다;;
0
0
멍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주름잎
뜨~끈하고 든~든한 국밥이면 ㅇㅈ이지
0
0
뛰어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패요
0
0
난폭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