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공은 보통 무슨과에서 준비많이하나요?
글쓴이
- 2019.11.24. 00:00
- 884
부산대가 금공 사관학교라고 들었는데...
경영학과,경제학과가 제일 많이 준비하겠져?
권한이 없습니다.
네 당연
0
0
근엄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공 사관학교 ㅋㅋㅋㅋㅋ
지역인재 없으면 1년에 2명은 들어갈까 의문이네요
지역인재 없으면 1년에 2명은 들어갈까 의문이네요
0
0
처절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방풍
지역인재가 있기때문에 금공 준비하는 사람들도 늘어난거..지난 몇년사이에 대세가 대기업준비에서 금공으로 확 바꼈는데
0
0
친숙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ㅕㄱ찬별
0
0
수줍은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