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전자과 올해 상반기에 한전 73명합격 실화?
글쓴이
- 2019.11.24. 18:59
- 2090
졸업생+재학생 73명 합격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그분들 다들 전기 쪽으로 준비해서 가시는 거에요?
0
0
기발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꽃향유
당연히 구라입니다. 현재 정부의 나팔수에 불과한 kbs,mbc의 언론보도행태를 풍자해봤습니다^^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 낄낄거리면서 웃을 상상하니 ...안타깝다
12
0
억쎈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아그배나무
낄낄거리지는않고 근엄하게 웃고있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아그배나무
낄낄빠빠
0
0
고고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힘쎈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과 박살난거 아닌가
0
0
촉박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리아트리스
어때요?
0
0
기발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리아트리스
요즘 반박살난 과가 없음 전자는 괜찮은 편이지 그나마 기계가 ㅈ망했고 화공은 진즉부터 별로였고
0
0
보통의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박주가리
그래도 전자가 일반학과중에는 제일 나은듯??
0
0
센스있는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