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의전원 입시 치뤄보신분 계시나요
글쓴이
- 2019.11.24. 20:41
- 185
이번에 입시치루는데
gpa하고 토익은 환산 만점이에요
혹시 입시치뤄보신분이나 재학생계시면 꿀팁좀 부탁드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에 입시치루는데
gpa하고 토익은 환산 만점이에요
혹시 입시치뤄보신분이나 재학생계시면 꿀팁좀 부탁드려요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