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준비 많이들 하시나요?
글쓴이
- 2019.11.24. 21:21
- 1348
내년 4학년 되는 분들 웬만하면 다 준비하시나요?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만명 예상하던데요
0
0
부지런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자리 예약할게요
0
0
화려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이 아니라
제가 아는
한전, 가스공사, LH, 가기공, 가안공, 산인공, 코렐, 전력기술 등등
부산출신 타지역 거주자들은 다 준비하고있네요
저도 위에 기업중 하나 재직중인데
부산이 그리워 준비중입니다
열심히 준비하세요~~
제가 아는
한전, 가스공사, LH, 가기공, 가안공, 산인공, 코렐, 전력기술 등등
부산출신 타지역 거주자들은 다 준비하고있네요
저도 위에 기업중 하나 재직중인데
부산이 그리워 준비중입니다
열심히 준비하세요~~
0
0
촉촉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두릅나무
에휴 간놈들이.더헌다 더혀 가스공사도 껴있노
0
0
끔찍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두릅나무
네 현직분들도 많이 준비한다는 글도 봤는데 4학년 올라가는 분들도 노리는 분들이 있나 싶어서요 빠른 거 같기도 하고 느린거 같기도 해서ㅠㅠㅠㅠ
처음에는 이번에 많이 뽑으니 한번 해볼까 하는 마음이었는데 알아보니 할거면 열심히 준비해야겠더라고요 ㅠ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처음에는 이번에 많이 뽑으니 한번 해볼까 하는 마음이었는데 알아보니 할거면 열심히 준비해야겠더라고요 ㅠ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두릅나무
삼전 하이닉스도 합니다
0
0
허약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미국부용
삼전 하닉 형들 급여 차이 감당되나요?
0
0
화려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눈개승마
감당안되죠
0
0
허약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두릅나무
전 올해부터 일한 운영직인데요 한전 가스공사 lh 산인공은 부교공으로 이직할만한 가치가 있나 싶네요. 주거지 가까운게 많이 크던가요??
0
0
화려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눈개승마
주거지가 진짜 큽니다... 평생부산에서 살아서 그런지 타향살이가 너무 힘들어요
0
0
촉촉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두릅나무
어느지역인지만 알려주실수 있나요? 저도 부산에 평생살았는데 더 좋은곳 이직 생각도 나고 그런데 타향살이를 안해봐서요 타향살이면 주말엔 뭐하나요?
0
0
화려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눈개승마
수도권 근처에 살고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 및 지인들이 부산이나 경상도에 다 있어서
주말에는 대부분 내려오네요
회사 동기들보면서 시간보내기도하는데
평생 부산에 살아서 제가 잘 적응을 못하는거 같네요ㅠ
그래서 부교공 준비할려고하는거 같아요
가족 친구 연인 및 지인들이 부산이나 경상도에 다 있어서
주말에는 대부분 내려오네요
회사 동기들보면서 시간보내기도하는데
평생 부산에 살아서 제가 잘 적응을 못하는거 같네요ㅠ
그래서 부교공 준비할려고하는거 같아요
0
0
촉촉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두릅나무
무슨 헛소린지.. 가스공사에서 부교공 오는 사람은 사막에서 바늘찾기임
0
0
귀여운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두릅나무
ㅋㅋ 뽕도 적당히...가공 한전에서 부교공 넘어갈 사람이 몇명이나된다고
2
0
촉촉한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에 백대 일 넘었어요
0
0
유능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교공
0
0
세련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공 현-직인데, 준비 안해요
0
1
멍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교공
0
0
세련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