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얼른 부교공 준비하세요!!!

글쓴이
  • 2019.11.25. 00:49
  • 3481

3298DDD9-DCB0-4D8D-925A-D97E47047AD6.jpeg

 

 

설마.. 아직 모르는 사람들 없죠?

 

역대급 채용입니다. 티오가 워낙 머박적이라 조금만 빡시게 집중해서 공부해도 들어갈 수 있음. 일근기준 초봉3600~ 이지만 하는 일에 비해 무조건 많이 받는다고 느낀답니다. 임금동결가능성이라는 리스크가 있다지만..ㅠㅡㅠ 그래도 꿀입니다. 지하에서 교대근무 서게되더라도 잠자면 되고 유튜브 좀 보다가 퇴근한대용. 복지로 지하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GD의 블랙카드같은 카드가 나옵니다..ㅎㄷㄷ 올른 준비하세요 다들!! 채용은 1-2월 즈음 입니다. 

 

인국공, 기름집, 슼, 삼성, 마사회, 가스공사 등등 탑티어기업에서도 이직하는 신의직장입니다. 

 

1. 직렬을 정한다 (꼭 전공따라 안가도 됨)

2. 가점사항 확인 및 챙기기

3. 필기스터디 구하기

4. 면접스터디 구하기 (미리 준비하는 걸 추천해요옹)

 

저두 큰 꿈은 없고.. 박봉이어도 괜찮고.. 편하게 워라밸만 바라보고 싶기 때문에 부교공 이직준비합니다. 신입의 절반 가까이가 부산대이니 자신감 갖구 다들 화이팅! >_< 

 

** 비추천을 보니 경쟁률이 실감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5
빠른 노각나무 19.11.25. 01:03
근데 저걸 한번에 다 뽑아요?
아니면 내년에 상반기 하반기 나눠서 저만큼 뽑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5. 01:03
빠른 노각나무
한번에 뽑습니다...
0 0
한심한 금낭화 19.11.25. 01:05
헐.....?? 대박이네요
0 0
유쾌한 새콩 19.11.25. 01:41
헐 대박이다..ㄷㄷ
0 0
거대한 타래난초 19.11.25. 02:41
ㅋㅋㅋㅋ와 감사합니다 진짜 저도 참여합니다
0 0
야릇한 무스카리 19.11.25. 03:15
현직 금공인데 웃고간닼ㅋㅋ
0 0
흔한 싸리 19.11.25. 08:39
비추는 너무맹목적으로 빨아재껴서 그런듯 부교공서다시 다른메이저공기업으로넘어가는것두많음 확실히 장점도많지만 단점이 뚜렷한기업이라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5. 08:41
흔한 싸리
제가 적은 것 이외에 단점이 어떤 게 있는 지 여쭤봐도 될까요?
0 0
세련된 도깨비고비 19.11.25. 10:18
마사회에서... 굳이 부교공을...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5. 12:50
세련된 도깨비고비
못가서 안달이죵
0 0
특이한 조 19.11.25. 11:58
인국공, 기름집, 슼, 삼성, 마사회, 가스공사 등등 탑티어기업에서도 이직하는 신의직장입니다. 

 거의못봣는데;;
이직해도 신의직장이라 이직해요?
부산이라이직하지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5. 18:57
특이한 조
일편하고 하는 거에 비해 많이 줌
0 0
진실한 닥나무 19.11.25. 12:26
말이되는소리를해라 가스공사나 한전에서 부교공같은 두더지회사에 왜이직을하냐 이새끼들 단체로 취업몇년동안못하고 부모 등골빼다보니깐 정신까지 나가버린건가?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5. 12:49
진실한 닥나무
인국공보다 부교공입니다
0 0
조용한 털진득찰 19.11.25. 13:13
진실한 닥나무
60살까지 라돈나오는지하에서 교대 잘뛰라고해
0 0
허약한 방풍 19.11.25. 12:30
졸업하고도 집에서 출퇴근하면서 부모님께 손벌리고싶으면 가겄지..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5. 12:44
허약한 방풍
비트코인으로 땡겨놨습니다.
0 0
허약한 방풍 19.11.25. 14:38
글쓴이
로또맞은거 아니면 가지말란말이군요.. 감사합니다.
0 0
촉촉한 망초 19.11.25. 12:34
부교공 부산지역출신 가산점 있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5. 13:00
촉촉한 망초
없습니다
0 0
유별난 산수유나무 19.11.25. 13:53
지금부터해도 가능할까요?운영직ㅠ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5. 16:03
유별난 산수유나무
충분합니다.
0 0
유별난 산수유나무 19.11.25. 16:51
글쓴이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볼게요!
0 0
뛰어난 강활 19.11.25. 16:25
저도 이직 준비해볼까요? 솔깃...!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5. 18:34
뛰어난 강활
이직 준비하시는 분들 엄청 많더라구요. 제
주위만해도..!
0 0
찌질한 댓잎현호색 19.11.25. 18:18
이글 펌해서 다른곳(블라인드 독취사)등에 올려도 되나요? 혹시 모르시고 지원준비 안하는분 계실까봐용
0 1
글쓴이 글쓴이 19.11.25. 18:25
찌질한 댓잎현호색
넵 괜찮습니다
0 0
즐거운 꽃창포 19.11.26. 06:27
찌질한 댓잎현호색
우리학교 학생들이나 챙기세요 ㅠㅠ 굳이 거기까지 올릴필요가..ㅋㅋㅋ
2 2
다친 톱풀 19.11.26. 21:18
찌질한 댓잎현호색
쓸데없는짓좀 하지마셈
0 0
느린 은대난초 19.11.25. 22:50
저도 경쟁률올리는데 기여하겠습니다..다른곳에도 펌할게요!
0 0
의연한 멍석딸기 19.11.26. 09:51
부산지역에서 몇년이상 살아야 가능한가요 ㅜ ㅜ
0 0
따듯한 산딸나무 19.11.26. 11:26
운영 다니고있는데요. 면접 미리 준비하실필요없습니다 필기발표나서부터 준비하면 충분해요
0 0
과감한 하늘말나리 19.11.26. 16:27
인국공 마사회보다 좋다는건 희대의 개씹소리같은데
1 0
힘쎈 망초 19.11.26. 18:20
솔까 부교공 현직자로서 이렇게 많이 채용하는 건 좀 억울하다만( 라떼는 말이야 경쟁률이 150대 1이 넘었어)...기왕 많이 뽑는 거 같이 근무하고 싶은 후배님들이 많이 오셨으면 한다
0 0
꼴찌 삼잎국화 19.11.26. 22:52
갓교공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