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얼른 부교공 준비하세요!!!
- 2019.11.25. 00:49
- 3481

설마.. 아직 모르는 사람들 없죠?
역대급 채용입니다. 티오가 워낙 머박적이라 조금만 빡시게 집중해서 공부해도 들어갈 수 있음. 일근기준 초봉3600~ 이지만 하는 일에 비해 무조건 많이 받는다고 느낀답니다. 임금동결가능성이라는 리스크가 있다지만..ㅠㅡㅠ 그래도 꿀입니다. 지하에서 교대근무 서게되더라도 잠자면 되고 유튜브 좀 보다가 퇴근한대용. 복지로 지하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GD의 블랙카드같은 카드가 나옵니다..ㅎㄷㄷ 올른 준비하세요 다들!! 채용은 1-2월 즈음 입니다.
인국공, 기름집, 슼, 삼성, 마사회, 가스공사 등등 탑티어기업에서도 이직하는 신의직장입니다.
1. 직렬을 정한다 (꼭 전공따라 안가도 됨)
2. 가점사항 확인 및 챙기기
3. 필기스터디 구하기
4. 면접스터디 구하기 (미리 준비하는 걸 추천해요옹)
저두 큰 꿈은 없고.. 박봉이어도 괜찮고.. 편하게 워라밸만 바라보고 싶기 때문에 부교공 이직준비합니다. 신입의 절반 가까이가 부산대이니 자신감 갖구 다들 화이팅! >_<
** 비추천을 보니 경쟁률이 실감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못봣는데;;
이직해도 신의직장이라 이직해요?
부산이라이직하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위만해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내년에 상반기 하반기 나눠서 저만큼 뽑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