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린이 질문 가능하나요
글쓴이
- 2019.11.25. 12:33
- 235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키 180 몸무게 70입니다
체중 80 찍는게 목표구
한창 운동안할때 62인가였고 전역직후 72 찍어본게 최대입니다
살찌려고 최대한 밥을 자주먹고있긴한데 과자나 간식은 거의 안먹구
일단 뭐든 먹고 살을 찌울까요??
운동은 집에서 팔굽혀펴기랑 틈틈이 턱걸이 하고
축구농구 하긴하는데
맨몸을 빡세게 돌려도 괜찬을까요?? 헬스장을 다니는게 좋으려나요
식단이나 팁 부탁드립니다 ㅠ
권한이 없습니다.
좋은거 많이 묵고 근력 운동 열심히 하세용
0
0
의연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밀가루 피하시고 단백질많이드세요 밀가루많이드시면 체지방빼기힘들어져여
0
0
무례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투브 동면중 추천합니다. 이분 영양소 매크로에서 벌크업 방법 따라하시면 효과 있을거에요
0
0
황홀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괭이밥
자기 활동대사량 보다 몇 kcal만큼 더 먹어야 하는지, 탄단지 비율 설정법 이런거 다 알려줘요. 수치화하면서 식단을 하셔야 해요
0
0
황홀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