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누만 보면 취업 참 쉬운듯
글쓴이
- 2019.11.25. 14:12
- 1275
여기서 보면 부산대생들
부교공은 보험에
반 정도는 금공 입사고
좀 열심히 하면 회계사 노무사 정도는 들어가는 듯
현실은 취업전략과 게시판보면
30%는 취직 못하고 졸업
25%는 중소기업
20% 9급 공무원
20% 대기업
5% 공기업
전문직은 손에 꼽을 정도
심지어 대기업 공기업도 대부분 공대가 감
문과는 어림없음
정신 차립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너 공대지?
0
0
부지런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상경 소수과인데 졸업생 수십명중에 대기업 2명갔더라구요
미취직 상태로 졸업하는 학생이 60퍼 이상은 된다 생각합니다
저희 과가 속한 단과대학 졸업생 현황도 봤습니다
결코 쉽지않은 현실입니다
미취직 상태로 졸업하는 학생이 60퍼 이상은 된다 생각합니다
저희 과가 속한 단과대학 졸업생 현황도 봤습니다
결코 쉽지않은 현실입니다
0
0
침울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이 5퍼밖에 없다고여? 울과에서 개많이 가던데..
0
0
나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공기업 많이 가긴 하던데 옛날 선배들보단
0
0
무심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무? 신고합니다
0
1
발냄새나는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존;나 쉽던데;
0
0
깔끔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지막 몇마디에
그냥 별볼일없는 공대빨이구나 하고 간다
그냥 별볼일없는 공대빨이구나 하고 간다
0
0
유능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교공
0
0
한심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주만하고 메이저공기업 들어왔는데?ㅎㅎ
0
0
따듯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