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기계 왜 안갔음? 글쓴이 2019.11.25. 14:37 579 2 계과안갔으면서 취업징징 ㄴ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고고한 질경이 19.11.25. 15:27 안갔겠냐 못갔지.. 가고싶다 갓기계 0 0 고고한 질경이 댓글 내용 복사 안갔겠냐 못갔지.. 가고싶다 갓기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고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현명한 마 19.11.25. 17:05 금공현직으로 웃음을 지으며 간다 ㅋㅋㅋ 0 1 현명한 마 댓글 내용 복사 금공현직으로 웃음을 지으며 간다 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현명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