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겨울계절 신청 못했는데..
글쓴이
- 2019.11.25. 19:59
- 39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혹시 수강정정기간에 신청할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대신 수강취소기간엔 안됨
0
0
근육질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꽃며느리밥풀
수강정정때 신청한건 수강취소때 취소가능하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예아
0
0
근육질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1차 수강정정 대상
가. 폐강강좌 수강신청자
나. 계절수업 수강 신청·정정을 희망하는 학생
-> 나. 보면 가능할거 같은데요?
가. 폐강강좌 수강신청자
나. 계절수업 수강 신청·정정을 희망하는 학생
-> 나. 보면 가능할거 같은데요?
0
0
슬픈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